걷기 좋은 길 ‘상록트레킹’에 대한 시민들의 사랑이 나날이 늘어가는 가운데 상룩구는 ‘상록 트레킹’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알렸다.
‘상록 트레킹’은 걷기운동을 하는 시민이 급속하게 증가함에 따라, 지난 6월 상록구청에서 걷기 좋은 공원길, 수변길 등 잘 조성된 특색 있는 9개 코스를 ‘상록 트레킹’ 길로 선정한 것으로서 상록구청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다.
이번 사진 공모전의 주제는 ‘상록트레킹의 멋과 추억’으로 상록트레킹 코스의 풍경 또는 추억을 담은 사진을 공모하는 것으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접수는 10월 12일부터 11월 13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출품 신청서와 함께 사진 2매를 담당자 메일 또는 상록구 행정지원과로 우편 혹은 직접 방문해 접수하면 되고, 시상은 대상(1점), 최우수상(4점), 우수상(4점), 입선(8점) 등 17점을 선정할 계획이다.
박미라 상록구청장은 “걷기 좋은 가을에 가족·연인과 함께 우리구의 수변길, 숲속길, 공원길을 걸으면서 상록구의 도시 숲을 재발견하는 것도 즐거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이번 공모전에 참가해서 상록구의 매력을 재발견하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상록구 행정지원과(031-481-5101~3)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