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계획으로 설레는 요즘 관산도서관이 특별한 인문학 콘서트를 준비했다. 관산도서관은 오는 28일 여행고수 탁재형 PD를 초청 여행에 대한 즐거운 수다판을 펼치는 ''탁PD의 여행수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탁PD의 여행수다’는 ‘나를 키우는 여행’이라는 주제로 여행전문가가 들려주는 여행에 대한 제대로 된 정보, 여행이 주는 삶의 의미를 재조명 해보고 타국 문화를 좀 더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내적 성장을 이끌어 줄 것이다.
강사로 초청한 탁재형 PD는 TV에서 여행 관련 프로그램을 만들며 세계 곳곳을 돌아다녔고 오지 전문 PD로 이름나면서 여행 프로그램 패널로 참여했으며, 최근 팟캐스트 방송 진행 및 ‘탁PD의 여행수다’, ‘스피릿 로드’ 등 저서를 내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전복희 관산도서관장은 “여행을 하고 싶은 사람들, 여행을 가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여행인문학이라는 강연을 마련했으며 단순히 여행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보다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자기안의 성장을 돕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관산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접수를 받고 있으며, 전화접수(☎481-3853)도 가능하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