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이창섭)이 올림픽공원 자체기획공연 조이올팍 시리즈의 올해 마지막 무대로 ‘조이올팍 김경호 ROCK 콘서트’를 오는 21일(토) 오후 6시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 무대에 올린다.
1997년도 1집 ‘마지막 기도’로 데뷔해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너를 사랑해’ ‘샤우트’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한 김경호. 그는 하드록과 헤비메탈을 바탕으로 한 청명한 샤우팅 창법으로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으며 어느덧 ‘10집 가수로’로 자리매김 했다.
이번 조이올팍 김경호 ROCK 콘서트에서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금지된 사랑’ 등 오랜 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았던 히트곡을 비롯해 겨울장미, 블러드, 일탈 등의 주옥같은 곡으로 폭발적인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공연을 기획한 한국체육산업개발(주) 오치정 대표이사는 “올해 올림픽공원 기획공연 조이올팍 시리즈의 마지막 무대인 이번 김경호 락 콘서트를 많은 관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티켓가격을 낮췄다”며 “대한민국 록의 역사인 김경호를 있게 한 수많은 히트곡을 무대 바로 앞에서 가수의 목소리로 직접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주최, 한국체육산업개발(주)가 주관하며 롯데면세점이 협찬한다. 문의 02-410-1655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