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한의원이 ‘자녀 키 성장 바로알기’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 행사는 19일 잠원체육공원에서 열린 잠원 나루축제에서 진행됐다.
잠원 나루축제는 15일부터 20일까지 반포대로를 중심으로 서초구 전역에서 열린 서리풀 페스티벌 중 하나로 올해 4회째를 맞이했다. 잠원동 주민들을 중심으로 농산물직거래장터, 청소년벼룩시장, 각종 공연과 경기, 무대행사 등이 진행되는 이 축제는 주민들의 참여와 화합을 도모하고 아이들에게는 다양한 볼거리, 체험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하이키한의원은 이날 축제에서 체험부스를 운영, 지역 주민들을 만나 자녀의 건강한 키 성장을 위한 식이관리, 성조숙증 예방법, 성장스트레칭, 성장마사지 교육 등을 진행하고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했다. 행사는 자녀의 키 성장에 관심이 많은 부모님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마무리되었다.
박승찬 대표원장은 “주민 모두가 한 자리에 모여 소통하고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잠원 나루축제에 하이키한의원이 참가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꾸준히 소통하며 지역 아동들의 건강한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하이키한의원은 성장부진과 성조숙증을 치료하는 성장클리닉으로 현재 강남점을 포함해 전국에 16개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천연한약에서 추출한 성장촉진 특허물질로 아이들의 건강한 키 성장에 도움을 주고 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