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아침도시’ 남죽전 마북 상륙!
수익형 소형아파트+분당*죽전의 사통팔달 교통까지 품다
귀한 대접받는 63~72㎡형 4Bay 에코구조 설계, 교통인프라와 대도시 쇼핑환경으로 분양열기 후끈 달아올라
상반기 수도권 아파트 매매 거래량이 지난해보다 41.1% 늘어난 가운데, 주택시장 회복의 견인차 역할을 한 소형주택의 품귀현상도 잇따르고 있다. 소형아파트는 실 거주는 물론 월세 수익 투자목적으로도 인기가 높다. 남죽전 마북 ‘신원아침도시’는 소형아파트라는 매력과 함께 분당·죽전의 사통팔달 교통 인프라와 대도시 쇼핑환경, 에코구조 설계에 수려한 자연환경 등 빼어난 조건까지 갖췄다.
▲ 신원종합개발이 17일 문을 연 ‘남죽전 마북 신원아침도시’ 모델하우스 내방객들이 입장을 기다리고 있다. 사진=신원종합개발 제공
분당*죽전 생활권 속 막힘없는 생활*교통 인프라
남죽전 마북 ‘신원아침도시’는 위로는 죽전과 통하는 마북터널 초입, 아래로는 법화터널을 지나 용인 동백지구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위치에 자리 잡고 있다. 분당동백간 도로로는 오리역까지 불과 10분, 분당선과 신분당선 지하철,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한 강남-광화문 광역버스 등 대중교통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죽전역의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오리역 홈플러스, 농협 하나로클럽, 죽전 패션할인타운 등 풍족한 쇼핑 인프라도 강남의 역세권 못지않은 인기요소다.
자연이 살아 숨 쉬는 에코설계, 도심에서 만끽하는 힐링
자연 프리미엄은 ‘신원아침도시’를 더욱 살고 싶은 아파트로 만들어준다. 법화산의 수려한 풍광에 둘러싸여 창문을 열면 1년 365일 자연의 맑은 기운을 들일 수가 있다. 죽전 중앙공원, 분당 중앙공원, 율동공원, 탄천 산책길 등이 인접해 있고, 용인 골프8학군이라는 입지답게 한성CC를 비롯한 다수의 컨트리클럽도 포진돼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전 세대가 남향이라 충분한 일조량과 통풍을 극대화했고, 63~72㎡형 4BAY 최신 설계기법을 선보여 품격을 높였다. 지상에 차 없는 단지조성은 기본, 입주자 편의를 위해 2.4m 광폭 주차공간을 확보해 편리한 주차를 돕는다. 에너지절약시스템 및 홈네트워크 APP도 구축했다.
합리적인 분양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타입별 다양한 설계
63m² A형(49세대)은 수납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확장형 구조, 63m² B형(73세대)은 타워형 구조로 조망도를 두 배로 높인 멀티 조망이 특징이다. 69m²(18세대)형은 나만의 공간을 위한 알파룸 설계로 개방감과 환기성, 우수한 수납공간이 돋보인다. 72m²(40세대)형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가변형 벽체 설계로 자녀와 함께 공간을 공유하고 싶은 가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3.3㎡ 당 평균 900만 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도 이목을 끈다. 지난 17일 모델하우스 오픈 이후 약 2만여 명이 방문, 신원아침도시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짐작할 수 있다. 신원아침도시는 용인시 기흥구 마북동 57-2번지 일원에 조성되며, 모델하우스는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183번지(오리역 3번 출구)에 위치해 있다. 자세한 문의는 031-711-0195.
오세중 리포터 sejoong71@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