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이 다가오면 가장 큰 고민은 아이들의 간식. 맛은 물론 영양도 채워줄 수 있는 간식을 찾는 것은 엄마들의 숙제가 아닐 수 없다. 엄마들을 센스 있는 엄마로 만들어주는 맛있는 수제 와플과 특별한 샤벳 빙수가 있는 특별한 장소를 찾아 정자동 스타파크를 찾았다.
문을 열고 들어서니 커다란 반죽을 치대는 안은정 대표의 모습이 먼저 반긴다.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안 대표의 손에서 모든 과정을 거친 먹거리들에 대한 입소문은 이미 자자하다.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100% 우유버터만 사용한 ‘시소 스타토’만의 와플은 오랜 시간 안 대표가 해외 사이트를 뒤져 연구와 실패로 얻어낸 결과물이다.
맛이 있어지는 발효시간을 거친 숙성 반죽으로 구워내는 와플은 풍미가 좋고 뒷맛이 깔끔하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식사 대신 먹어도 손색없는 크기. 바삭한 겉면과 씹으면서 느껴지는 쫄깃함은 건강한 한 끼로도 그만이다. 방금 구워 나온 플레인 와플에 초콜릿, 우유 휘핑크림 그리고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맛은 10분의 기다림만 참을 수 있으면 누릴 수 있다.
‘시소 스타토’에서 맛볼 수 있는 또 한 가지 특별한 먹거리는 바로 샤벳 빙수. 빙수를 먹을 때면 과일 등 각종 토핑을 먹고 나면 남겨진 얼음만 먹는 경우가 많다. 이런 점을 해결한 것이 안 대표의 샤벳 빙수다. 우유얼음과 함께 대패처럼 얇게 갈아 나온 국내산 딸기와 망고의 모습은 예쁘면서도 처음 본 모습이라 당황스럽다. 하지만 첫 술부터 마지막 한 술까지 고스란히 느껴지는 한결같은 풍부한 과육과 우유가 어우러진 맛은 특별하다. ‘시소 스타토’만의 새로운 빙수는 그 맛을 인정받아 7월 17일부터 일주일간 신세계 경기점(죽전)에 팝업 스토어로 초대되었다. 이외에도 수박주스와 각종 과일 청을 이용한 수제 티, 그리고 딸기와 우유를 반반 섞은 딸기 라떼의 진한 맛은 더운 여름의 불쾌지수를 한 방에 날려준다.
이경화 리포터 22khlee@hanmail.net
위 치 분당구 정자동 더샵 스타파크 쇼핑몰 1층 B동 10호
문 의 031-8022-5552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