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단과 관객의 극찬 속에,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화제의 공연인 <베어 더 뮤지컬>이 드디어 올 여름, 전 세계 8번째로 한국에서 초연 무대를 올린다.
<베어 더 뮤지컬>에서는 외로움, 공허함, 질투, 사랑 등의 감정부터 마약, 자살, 동성애 등의 다소 한국에서는 파격적이고 자극적일 수 있는 소재들까지도 솔직하게 꺼내놓고 이야기한다.
숨기기만 했었던 모든 것들을 수면 위로 꺼내 보이며, 청소년시기에 누구나 가질 법한 정체성에 대한 고민, 방황, 불안한 심리 등 누구나 가질 수 있는 고민이지만, 그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했던 것들을 강렬한 비트의 Rock음악과 대담하면서도 시적인 가사 안에 담아냈다.
그 결과, ‘L.A. 위클리 어워즈에서 음악상’을 수상하고 기존 뮤지컬 팬층 뿐 아니라 음악을 좋아하는 일반 관객들까지 공연장으로 끌어당겼다. 한국에서 초연될 ‘베어 더 뮤지컬’에서는 <지킬 앤 하이드> <드림걸즈> <해를 품은 달> 등의 뮤지컬에서 뛰어난 감각을 보여준 원미솔 음악감독의 편곡이 더해져, 더욱 흡입력 있고 중독성 강한 음악으로 한국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6월 20일부터 8월 23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진행된다. 문의 1588-5212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