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상동 안산IC에 위치한 ''장어무한리필''이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수족관에 싱싱하게 살아있는 자연산 통영장어를 2만 8천원의 가격에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다. 다른 장어집과 달리 별도의 상차림 비용도 받지 않는다고 하니 저렴한 가격이 궁금하지 않을 수가 없다.
''장어무한리필'' 관계자는 "유통과정을 줄였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말했다. "실제로 통영과 직거래를 통해 1~2단계 유통과정을 줄여 싱싱한 자연산 바다장어를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들여오고 있다" 전했다.
''장어무한리필''은 저렴한 가격, 신선한 자연산 재료 덕분에 대표적인 안산장어맛집이 되었으며 한 번 찾아온 손님들은 그 맛과 가격을 잊지 못해 또 다시 찾는다고 한다.
또한, 넓은 홀과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어 회식이나 가족단위 외식, 각종 모임 등 특별한 날 찾기에 적합하다. ''장어무한리필''에서는 장어구이외에 장어 세꼬시, 광어회, 장어탕 등도 맛볼 수 있으며, 점심특선도 준비되어 있는데 장어정식, 장어조림, 장어초밥, 회덮밥, 장어탕 등이 있다.
이제 곧 다가올 가정의 달, 몸에도 좋은 자연산 장어를 저렴한 가격에 즐겨 보는건 어떨까?
문의 031)411-8676
안산시 양상동 243-9(안산IC부근)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