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라면 누구나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를 꿈꾼다. 이를 위해 내게 맞는 화장품과 피부 관리는 필수. 1주일에 한번 팩을 하는 것만으로도 그렇지 못한 사람들과 큰 차이가 난다니, 정기적인 관리가 절실하다. 여기에 전문가의 손길이 더해지면 그 차이는 더 확연해진다.
필요한 화장품도 구입하고, 전문가의 케어까지 받을 수 있는 뷰티센터에 주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박지윤 리포터 dddodo@hanmail.net
도심 속의 뷰티 아지트
‘THE HOUSE OF Re:NK’
셀을 아름답게 형상화한 독특한 인테리어가 특징인 ‘THE HOUSE OF Re:NK’. 내부는 쇼룸과 카페&뷰티 아카데미, 카운슬러 존, 스파 4개의 공간으로 마련되어 있다.
입구에 위치한 쇼룸(Show room)은 리엔케이의 주요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 카페&뷰티 아카데미 공간은 방문객들이 휴식을 취하고 언제든지 뷰티 클래스가 운영될 수 있도록 소파와 데스크 등이 준비되어 있다. 카운슬러 존은 카운슬링 및 피부 진단을 위한 공간. 스파(Spa) 공간에서는 스파 프로그램이 60분/80분으로 운영, 리엔케이의 안티에이징 전문 케어를 온몸으로 체험해볼 수 있다. 단독 룸과 커플 룸, 풋 스파 공간으로 나뉘어져 더욱 럭셔리한 분위기다.
일정 금액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고객의 피부 상태에 맞는 스파 프로그램이 무료로 제공되는 시스템. 특히 리엔케이의 스파 프로그램은 특급호텔이나 고급 스파에서 주로 만나볼 수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로 세계적인 전문 기관과 합작해 리엔케이 고유의 프로그램을 만들어냈다.
주부 박소윤(47·대치동)씨는 “스파 전 피부점검을 통해 피부상태(수분·탄력·모공·색소 등)를 정확하게 점검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스웨디시 마사지의 편안함과 수준 높은 서비스가 특히 만족스러웠다”고 말했다. 한편, 누구나 사전에 예약만하면 미니 체어 마사지 존에서 피부 진단을 받고 본인 피부에 맞는 제품 라인으로 15분간 얼굴에 테스팅 받을 수 있다. 02-3446-6555
참존만의 프리미엄 서비스 공간
참존스킨타운 CST
참존스킨타운(Charmzone Skin Town)의 약자인 CST는 참존의 프레스티지 브랜드인 참인셀과 30여 년 간의 노하우를 담은 스킨케어 시스템, 그리고 피부 전문가의 관리가 삼위일체 되어 탄생한 신개념 피부 관리 전문센터다.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만을 선사’하겠다는 참존의 철학을 담은 CST는 모든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 진정한 의미의 고객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고.
1986년 처음 문을 연 에스테틱 서비스 센터인 ‘참존 피부봉사실’이 CST의 전신. 피부봉사실의 취지를 고스란히 이어 받은 CST는 피부 전문가의 100% 손 관리로 이루어진 정성스러우면서도 격조 높은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CST는 단순히 마사지를 받고 제품을 구매하는 뷰티샵이 아닌, 고객이 하이엔드 브랜드를 통해 차원 높은 스킨케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체험형 공간이다. 참존의 열정과 역사가 묻어나는 프레스티지 브랜드 ‘참인셀’을 직접 체험하고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다.
마사지 전 정확한 피부상태 측정은 기본, 그에 따른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모든 스킨케어는 1대 1로 진행되며 참존의 최고가 라인인 참인셀 라인만을 사용한다.
주부 김선미(49·잠실동)씨는 “참존은 오랜 역사만큼이나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가 특히 높다”며 “면세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적도 있지만, 스킨타운에서는 화장품 구매와 함께 관리까지 받을 수 있어서 더 만족스럽다”고 했다. 02-3485-9459
차별화되는 스페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곳
코리아나 VIP뷰티센터
1988년 창립, 30년 가깝게 ‘자연을 통한 아름다움의 창조’를 실천해오고 있는 코리아나화장품. 많은 뷰티센터가 운영 중이지만 특히 마포구 양화로에 위치한 홍대 뷰티센터는 VIP 센터로 차별화되어 운영되고 있다.
지난해 오픈한 홍대VIP센터는 넓은 공간과 차별화되는 시설·환경으로 많은 고객을 회원으로 보유하고 있는 곳이다.
이곳에서는 화장품 구입가격에 따라 마사지프로그램 혜택이 주어진다. 1대 1 피부 맞춤별 프로그램으로 경락, 근막, 옥수, 스웨디쉬, 아로마 등의 관리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VIP센터에서는 아주 특별한 ‘나만의 관리자’ 3인이 고객의 관리를 책임진다.
홍대사업국 김해성 팀장은 “스케줄 관리자, 프로그램 관리자, 그리고 퀄리티 높은 관리를 직접 진행하는 관리자가 한 팀이 되어 고객 한명을 케어하게 된다”며 “차별화된 관리에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다”고 전했다.
코리아나 뷰티센터에서는 화장품과 피부 관리 뿐 아니라 건강식품, 헬스케어를 위한 용품, 바디용품, 두피케어까지 총괄적인 컨설팅과 케어가 진행되는 것도 장점이자 강점.
또한, 손 관리 뿐 아니라 다양한 기계를 이용한 테라피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또한 VIP회원으로 등록되면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관리 받게 된다. 홍대 뷰티센터 02-332-9974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