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수원아트홀은 봄이 시작되는 3월 가족 라이브 뮤지컬 ‘커다란 방귀’와 로맨틱 연극 ‘애정빙자사기극’ 등 두 편의 공연을 무대에 올린다.
■커다란 방귀-동물들과 함께 하는 신나는 방귀 놀이, 뿌우웅~
3월4일부터 4월23일까지 재미있는 가족 뮤지컬 ‘커다란 방귀’를 선보인다. 지난 2011 볼로냐 국제 어린이 도서전에서 볼로냐 라가치 상을 받은 강경수 작가의 ‘커다란 방귀’를 원작으로 만들어졌다.
초원의 신사 코끼리가 낀 거대한 ‘방귀’로 인해 코뿔소, 사자, 개미핥기, 개미 등 주변의 동물들의 평화로운 일상이 뒤흔들리는 황당한 이야기가 재미있게 펼쳐진다. 캐릭터 강한 동물 친구들의 독특한 스토리와 신나는 동요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쑥쑥 자라게 할 듯. 특히 청각을 자극하는 ‘뿌우웅, 데굴데굴, 훨훨’ 등의 의성어들은 아이들의 마음을 뺏기에 충분하다.
공연일시 3월4일~4월23일(월요일 공연 없음)
평일 오전10시10분·11시20분/
주말 오전11시·오후1시
관람료 전석2만5천원
■애정빙자사기극-사랑에 대한 A to Z
또 한 편의 공연인 연극 ‘애정빙자사기극’은 3월5일부터 4월19일까지 관객과 만난다. 6년을 만나고 헤어진 남자친구를 되찾기 위해 다소 엉뚱하고 황당한 거짓말을 하는 여진의 깜찍한 꿍꿍이가 그려진다. 여진의 꿍꿍이는 다름 아닌 ‘전생으로부터 온 연인’.
전생이라는 독특한 소재는 로맨틱 코미디에 신선함을 더하고, 거짓말이라는 키워드는 스릴 만점의 스토리를 만들어 내고 있다. 사랑에 상처받은 네 남녀가 던지는 사랑과 인연에 대한 진지한 물음들은 한 번쯤 사랑에 아팠던 많은 사람들에게 폭풍 공감을 안겨 줄 것이다.
공연일시 3월5일~4월19일(월요일 공연 없음)
평일 오후8시/토요일 오후4시·7시/
일요일 & 공휴일 오후3시·6시
관람료 전석3만원
문의 031-216-5201
권성미 리포터 kwons0212@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