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하기 좋은 곳으로 인기 애니메이션 ‘라바’를 테마로 한 어린이 영어체험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서울 능동 어린이회관에서 열리고 있는 ‘2nd 못말리는 라바의 영어체험전(이하 ‘라바 영어체험전’)이 바로 그것.
‘라바 영어체험전’은 토종 캐릭터 ‘라바’와 국내 영어전문교육기업 ‘정상JLS’의 우수한 영어 콘텐츠가 만나 아이들이 캐릭터와 함께 놀면서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 테마형 체험 교육공간이다. 지난 6월, 여름방학을 앞두고 첫 선을 보인 이래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즐거운 영어체험전으로 어린이는 물론, 학부모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라바 영어체험전의 가장 큰 특징은 유아에서부터 초등학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맞춤형 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는 것이다. 또한 체험전 내에서는 100% 영어만 사용할 수 있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다양한 체험을 즐기며 영어도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고, 13가지 종류의 미션스티커를 통해 훈장처럼 습득하는 재미 또한 라바 영어체험전의 매력 포인트다.
이번 겨울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돌아 온 라바 영어체험전은 크게 놀이존(Play Zone)과 영어존(English Zone) 두 개의 체험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www.larvaplay.com 문의 02-6370-3168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