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앨범 <maycgre 1.0> 발매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탱고 작곡가이자 반도네온 연주자 고상지. 그가 2014년의 마지막 밤 12월 31일 저녁 8시 세종 M시어터에서 연말 콘서트를 갖는다.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을 떠올리게 하는 탱고 음악’ ‘가장 완벽한 연주 앨범’이라는 평단의 반응을 이끌어 낸 첫 앨범은 그녀의 독보적인 행보를 기대해 왔던 많은 팬들의 갈증을 충족시키며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그리고 그러한 팬들이 보여준 뜨거운 성원은 지난 10월 진행되었던 첫 단독 콘서트의 매진으로 이어지며 다시금 그녀의 인기를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
지난 10월 다양한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 내며 성황리에 끝마친 앨범 발매 기념 공연에 이은 이번 콘서트는 2014년을 마무리하는 ‘Adi?s 2014’ 연말 콘서트다. 한 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는 의미 있는 날을 반도네온이 들려주는 탱고와 함께 즐겨 보는 것은 어떨까? 특히나 이번 공연은 고상지밴드의 연주와 함께 아르헨티나 정통 탱고춤 등 다채로운 내용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 더 풍성한 공연이 완성될 것으로 기대가 된다. 열정적이며 강렬한 탱고의 선율과 함께 보내는 2014년의 마지막 날은 결코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02-563-0595
박지윤 리포터 dddodo@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