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 서울시합창단(단장 김명엽)이 12월 20일(토) 오후 5시 세종대극장에서 아름다운 하모니의 기쁨 가득한 크리스마스 콘서트 ‘A Celebration of Christmas''를 무대에 올린다.
이번 콘서트에서 서울시합창단은 모차르트 대관식 미사 중 하늘에서의 주의 영광과 땅 위인간의 평화를 기도하는 [저 높은 곳에 영광을]과 포레 레퀴엠 [거룩하시도다]를 시작으로 징글벨과 같이 귀에 익숙한 흥겨운 캐럴부터 송년 단골레퍼토리 ‘메시아’ 까지 다양한 곡들을 들려준다. 합창과 오케스트라의 웅장함은 물론 크리스마스의 다양한 종소리를 노래하는 무반주 캐럴까지 기대 이상의 감동이 준비되어 있다.
지난 2012년을 시작으로 합창계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던 시민합창단이 ‘크리스마스 캐럴 시민합창단’으로 다시 모였다. 최초 오디션을 거쳐 선발되었던 시민 단원들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의 기쁨을 나누고 진정한 축제로 함께 함께하고자 신청자에 한해서 소규모 시민합창단으로 재구성했다. 이들은 합창의 신으로 칭송되는 로버트쇼 작곡, 로버트 베넷 관현악 편곡으로 엮은 [The many moods of ChristmasⅡ]를 프라임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협연한다. 200여명의 합창단과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하모니는 우리의 마음을 더욱 흥분케 할 것이다.
문의 02-399-1777
박지윤 리포터 dddodo@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