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아침 로스팅한 견과, 신선함을 더해
신혼을 보통 깨를 볶는다고 표현한다. 깨를 볶을 때 나는 알콩달콩한 냄새가 마치 신혼처럼 사람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기분 좋게 만들기 때문일 것이다.
잠실나루역 앞 파크리오 상가 1층에 지난 달 문을 연 따끈따끈한 신상가게, ‘씨드 앤 너츠’에서도 매일 아침 아몬드 볶는 고소한 냄새가 기분 좋게 풍긴다.
일단 고소한 향기가 유혹하고, 마치 유럽에서나 본 듯한 이국적인 매장과 진열된 상품들이 지나가던 발길을 멈추고 한번쯤은 매장 안을 둘러보게 만든다. 마치 커피 머신 같아 보이는 낯선 모양의 기계 안에서 아몬드, 호두, 땅콩 등의 너츠류가 쉴 새 없이 돌아가고 있고 알록달록한 작은 용기에 담겨진 다양한 건과일, 씨드류 등이 높이 쌓여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다양한 씨드, 너츠, 건과일류 판매
‘씨드 앤 너츠’는 건강에 좋은 견과를 신선하게 맛있게 먹자는 모토를 가지고 문을 연 견과류 전문매장이다. 아몬드, 호두, 캐슈넛, 마카다미아, 피칸, 땅콩 등의 견과류부터
세계 10대 슈퍼 푸드라 불리는 건블루베리를 비롯한 건망고, 건자두, 건무화과, 바나나칩 등의 건과일류, 해바라기씨, 호박씨, 아마씨 등의 씨드류, 즉석 참기름, 들기름, 아마씨유, 해바라기씨유, 등의 오일류, 발사믹 식초, 레드, 화이트 와인 식초 등의 식초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첨가물 노! (No), 치매예방, 두뇌발달에 좋아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견과류는 긴 유통과정을 거치면서 자연적으로 산패되기 쉽다. 게다가 대부분 대량 포장된 제품이 많아 집에서도 오랫동안 보관하다보면 눅눅해지기 십상이다.
씨드앤 너츠에서는 100% 원물로 방부제 또는 소금 등의 일체의 첨가물 없이 원적외선으로 최고의 맛을 낼 수 있는 적정온도와 시간으로 매장에서 바로 로스팅해 준다. 그리고 100g 단위부터 소량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오메가 3와 지방산, 식이섬유 등의 영양소가 풍부한 견과류는 두뇌회전과 노화방지에 좋다고 널리 알려져 있다. 그리고 최근에는 매일 꾸준히 먹으면 치매예방에 좋다고 하여 어르신들도 많이 찾고 있다. 공부하는 학생들, 노인 분들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의 영양 간식으로 각광받고 있는 식품이다. 건강에 좋은 견과류를 좀 더 신선하게, 건강하게 즐기고 싶은 깐깐한 주부들 이 벌써 많이 찾고 있다고 한다. 가족들의 건강식으로 뿐만 아니라 크라프트지로 만든 심플하고 세련된 포장박스로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높다. 엄격한 로스팅 기준에서 탄생한 깊고 신선한 새로운 견과의 맛이 궁금하다면 꼭 한번 들려보자.
위치: 송파구 신천동 17-4 파크리오상가 1층 115호
문의: 02-424-0849
우지연 리포터 tradenz@nate.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