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구청장 이진훈)는 지난 15일 범어도서관에서 수성인재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장학증서 수여식을 열었다. 이 자리는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과 후원자들이 함께 참석해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나누는 행사로 마련됐다.
수성인재육성장학재단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성적우수 특기 희망 분야에 초중고 및 대학생 43명의 수성인재장학생을 선발, 총 5천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특히 올해는 성적우수 학생 뿐만 아니라 씨름, 복싱, 육상, 성악, 무용, 빙상 등 여러 분야에 다양한 재능을 가진 인재들을 선발했으며, 그중 최고 입상성적을 기록한 체육(씨름)특기 장학생에게는 특별히 꿈나무 인재 장학생으로 선발하여 50만원의 추가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와 함께 이 자리에서는 장학후원자 후원금 전달(하나로 유통 대표 양균열후원회원 7백만원, ㈜현대이앤씨 회장 최상식후원회원 1천만원)과 재단 발전에 기여한 재단 임원과 후원자에게 감사패를 수여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성로 수성인재육성장학재단 이사장은 “적극적이고 재능있는 장학생을 선발하고 지원하게 되어 기쁘고, 장학생들이 나눔을 경험하고 더 큰 세상으로 나아가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