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에서 ‘메디웰 당뇨식’이 출시되어 당뇨환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메디웰 당뇨식은 의약품분야의 대웅제약과 식품분야의 매일유업이 10여년간 연구를 통해 개발한 당뇨환자용 식품이다. 혈당 조절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한국인 당뇨환자에게 맞춰진 메디컬 푸드다. 메디웰 당뇨식은 캔 제품으로 휴대하기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1일 1회 저녁대신 2캔을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균형 있는 영양을 맞출 수 있다. 이 제품은 당뇨, 고혈당환자, 당뇨 가족력이 있거나 균형 있는 식사가 어려운 당뇨환자에게 도움이 된다.
당뇨가 우려되는 사람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제공하며 ‘1끼 2캔’을 식사대용으로 도 섭취할 수 있다. 한국인 영양권장량에 규정된 5대 영양소를 공급하며 탄수화물, 단백질, 지질이 당뇨환자에게 적합하게 배합된 것이 특징이다. 제품 함량은 한국당뇨협회에서 지침한 당뇨환자의 열량조성과 거의 유사한 수치를 나타내고 있다. 또한 필수아미노산 지수가 높은 우유 단백질을 사용, 항산화 기능과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13종의 비타민과 10종의 미네랄이 함유돼 있다. 당뇨병은 심하면 심근경색과 뇌줄중 등 합병증을 유발하는 무서운 질병이지만 꾸준한 식이요법으로 혈당조절을 한다면 얼마든지 개선이 가능하다. 현재 대한민국에는 성인의 약 10%가 당뇨병을 앓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구입문의(국립의료기) 031-905-002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