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선코? 버선코? 연예인 누구는 코가 완전 반버선코더라!
코성형을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이런 말 한번쯤은 들어 봤을 것입니다. 요즘은 인터넷이나 매체들을 통해 많은 정보를 접하는 시대라 그런지 코 성형 상담을 오는 환자들은 거의 준전문가 수준인 경우가 참 많은데요. 눈이나 코처럼 많은 시술이 이루어지고 이미지를 확연히 변화시킬 수 있는 시술과목은 더욱 그렇습니다.
직선코, 버선코, 반버선코라는 명칭은 옆에서 봤을 때 콧대와 코끝이 이루는 모양에 따라 만들어 붙인 이름입니다. 참 잘 만들었죠?
먼저 직선코는 미간에서부터 코끝까지 쭉 바르게 내려오는 코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도회적인 느낌이 강한 만큼, 과하지 않게 시술해 너무 강한 인상을 주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번째로는 버선코입니다. 화려한 걸 좋아하고 확실한 변화를 추구하는 분들이 선호하는 라인으로 제일 화려한 라인이지만, 그만큼 수술한 티도 제일 많이 나는 라인입니다.
직선코와 버선코의 중간인 반버선코는 미간에서 콧대까지 내려오면서 살짝 구르는 느낌(곡선)이 포인트 입니다. 직선코 보다는 약간 부드러우면서 여성스럽고 버선코보다는 자연스러운 라인입니다. 때문에 최근 환자분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라인이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비에이성형외과만의 바비코라인입니다.
코 성형 상담을 하다 보면 “누구 코처럼 해주세요”라는 말을 가장 많이 듣게 됩니다. 상담을 진행하는 사람으로서 가장 안타까운 말이죠. 사람은 개개인이 다 다르게 생긴 것처럼 나에게만 어울리는 느낌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갸름한 얼굴에 코 넓이가 넓지 않으신 분들은 직선코가 얼굴이 둥글고 코끝에 살짝 살집이 있으신 분들은 반버선코가 대체적으로 어울립니다. 환자가 선호하는 라인과 성형외과 의사로서의 의견을 조율하여 보형물을 깎고 코끝을 처리하는 방식에 따라 만족도 높은 가장 이상적인 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비에이성형외과 바비코성형은 개개인의 스타일에 어울리는 코 모양에 대해 같이 고민하고 최적의 솔루션을 만들어 시술하는 방법으로, 가장 어울리고 예쁜 코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비에이성형외과
배상모 원장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