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엔비의원 기문상 원장에게 듣는 다이어트 이야기
올 가을 트리플 다이어트에 도전해 보실래요?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다이어트도, 취업도 성공하고 싶어요”
추석 명절증후군으로 망가진 몸매 때문인지, 비만에 대한 열의가 급상승하고 있다. 여성들의 평생 과제 ‘다이어트.’ 올 가을 다이어트방법으로 안산 ‘엔비의원’ 기문상 원장의 ‘트리플 다이어트’에 대해서 다시 들었다. 또한 기 원장은 지난 7월부터 ‘다이어트 서포터즈’를 통해서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는 이지선(20대) 씨를 소개하기도 했다.
‘근육량, 스트레스, 해독’을 기억하라
트리플 다이어트란 체지방은 낮추고 근육량은 높이면서 간과 혈관 및 장을 해독하는 해독다이어트를 병행하는 다이어트로 여기에 식생활과 스트레스까지 개선하면서 진행하는 다이어트다. 기 원장은 이런 말을 했다.
“트리플 다이어트에서 강조하는 것은 근육량, 해독, 식생활관리다. 이 세 가지를 잘 관리해야 요요없는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다. 비만을 치료나 완치개념이 아닌 평생을 관리해야 할 친구라고 생각하면 포기하지 않는다. 매번 강조하지만 체지방감소가 아닌 단순 몸무게 감량에만 집중하는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지름길이다.”
트리플다이어트 프로그램에는 개인차가 있긴 하지만 식욕억제약물과 미니지방흡입술이 함께 병행되는 경우가 많았다. 또한 경우에 따라 비만메조테라피, PPC주사를 비롯, 엔비에스라인주사, GPL, MPL, HPL 같은 지방 용해술이 병행되고 있었다. 기 원장은 이런 치료들은 다이어트 동기부여의 보조 역할을 위해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8주 만에 88kg -> 68kg으로 20Kg감량에 성공한 이지선 씨
트리플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는 이지선 씨 이야기를 들었다. 이 씨는 지난 7월, 대한비만체형학회, 대한비만연구의사회, 대한비만미용치료학회가 비만 탈출 캠페인 ‘다이어트 서포터즈’를 진행하면서 전국에서 모집한 4명의 다이어트 챌린저 중 선발된 안산 챌린저다. 이들 4명은 전국 유명 다이어트 전문의 4명의 치료와 멘토링으로 다이어틀 진행하고 있다. 안산 이지선 씨는 현재 도전 8주 만에 체중을 20kg이상 감량하는데 성공했다.
이 지선 씨의 말이다. “엔비 기문상 원장님이 내 다이어트의 멘토이다. 기초 대사량과 근육량이 올라가면서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바뀌고 있는 것 같다. 체지방위주로 체중감량이 돼서 인지 건강해지는 것 같다. 요요 없이 65Kg까지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다.”
이 씨는 전국 4명의 첼린저 중 가장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단다. 엔비에서 진행한 다이어트 3개월 과정은 다음과 같다. 해독주스와 단백질 보충제 TRA쉐이크 섭취, 비만약물치료, GPL지방용해술, 늘어진 몸매를 골라주기 위한 가벼운 미니지방흡입술 등이 었다. 요즘은 , 얼굴은 윤곽주사와 초음파안면리프팅을 시술했다. 꼼꼼한 식단 일지와 운동은 빼놓지 않고 있었다. 멘토 기 원장은 “취업, 다이어트, 행복한 꿈까지 이뤄지도록 돕겠다. 이번에 멋진 결과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하면서 이 씨를 응원했다.
도움말 : 엔비의원 안산·시화점 기문상 원장
한윤희 리포터 hjyu678@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