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 키만큼 감성도 쑥쑥 키울 수 있다면…
어린이 감성뮤지컬 ‘안아줘요 무무’가 목동방송회관 무대에 오른다.
''안아줘요 무무''는 전 세계 60여개 국가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대만의 어린이용 애니메이션으로 2008년 러시아에서 어린이용 DVD 판매 1위, 2009년에는 중동의 알자지라 TV에서도 방영되는 등 전 세계의 다양한 문화권에서 사랑 받는 컨텐츠이다.
이번 공연은 애니메이션을 뮤지컬로 새롭게 탄생시킨 작품으로 주인공인 고래 ‘무무’가 바다 위 무와섬을 떠나 소라와 게, 불빛물고기, 물개 등 친구들을 만나 우정을 쌓는 여정을 그렸다. 이번 공연은 원작의 탄탄한 구성과 ‘안아주다’라는 행위를 통해 따듯한 감성과 그러한 감성에 맞는 행동을 자연스럽게 유도해 준다.
환상적인 무대연출로 무대 위를 헤엄쳐 다니는 물고기와 대형 고래 무무 출현, 영상을 통해 바다 속에 있는 듯한 환상적인 무대로 초대한다.
안아줘요 무무는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캐릭터들이 부르는 노래와 율동을 어린이 관객들이 함께할 수 있는 참여형 뮤지컬이다.
소라, 조개껍데기, 거북이 등껍질 등으로 연주하는 무무의 생일파티, 다양한 소재의 다채로운 활용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활성화한다.
무와섬은 무무가 살고 있는 작은 섬으로 푸른 바다를 떠다니는 섬이다. 이 섬은 무무를 데리고 바다 이곳 저곳을 떠돌며, 무무에게 많은 친구를 만나게 해 준다.
ㆍ일 시: 8월7~31일
ㆍ장 소: 목동방송회관 브로드홀
ㆍ관람등급: 전체관람가
ㆍ관람시간: 50분
ㆍ문 의: 02-2647-8175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