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아파트 인테리어는 주부들의 관심사 중 하나이다. 그중에서도 텅 빈 밋밋한 벽보다 그림처럼 예술작품 한 점은 무언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역할을 해준다.
우리 집에 어울리는 예술작품을 어떡하면 구할 수 있을까. 그림이나 사진, 액자 등을 구할 수 있는 곳이 ‘비티 갤러리’이다. 이곳에서는 일반인들에게 예술가들이 직접 제작한 작품을 연결해준다.
비티갤러리 유상중 대표는 “일반인들이 예술 작가들의 작품을 대하기란 거리감이 있는 것이 사실이다. 작품의 가격은 물론 예술성 등에 대해 해석 때문이다. 이곳에서는 원하는 작품에 대한 상담과 구입 등 작품 전반에 대해 취급한다”고 말했다.
비티갤러리에서는 전현직 작가들의 그림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아파트 인테리어에 따라 원하는 작품을 상담 받을 수도 있다. 여기에 인테리어 분위기에 적합한 그림 액자도 맞춤식으로 직접 제작한다.
예술작품 외에도 아파트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원목조각이나 거울수공예 작품들도 취급한다. 여기에 자녀의 그림이나 주부들의 문화센터 등지에서 수강한 작품들도 표구해 나만의 작품으로 집에 걸도록 제작 해올 수 있다.
유 대표는 “예술작품이란 한마디로 감각과 희소성이 있어야 한다. 길에서 파는 그림 혹은 대량생산된 작품들과 달리, 나만이 소장하는 특별한 작품일수록 분위기는 물론 예술성을 간직해 감상과 소장의 가치가 크다”고 말했다.
비티갤러리에서 취급하는 작품들의 가격은 천차만별이다. 그림 가격은 직접 그린 그림과 모사품 등 6~7만 원선부터이다. 여기에 10만원 내외면 소품 크기의 그림 2점을 나란히 걸 수 있다.
문의:032-326-7052
주소:원미구 길주로 210 부천시청 동문 맞은편
김정미 리포터 jacall3@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