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새 학년이 시작되면 아이들 못지않게 엄마들도 바쁘다. 특히, 학교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엄마이거나 아이가 임원이 된 경우에는 3월 한 달 내내 학부모 모임만 참석하기도 빠듯할 정도로 약속 자리가 많다.
만약 내 아이가 회장이 됐다면 어디서 모임을 갖는 게 좋을까? 학년이 바뀌고 새로 만난 사이다 보니 엄마들의 성향과 입맛을 알지 못해 모임 장소를 선택하는 것도 쉽지 않다. 이럴 땐 다양한 종류의 먹 거리를 선택할 수 있는 뷔페나 샐러드 바가 적당하다.
홈플러스 상동점 3층에 자리한 샤브샤브&샐러드 바 전문점인 가인채는 학부모 모임장소로 적당한 곳이다. 신선한 야채를 이용한 샤브샤브와 샐러드 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건강을 중시하는 주부들이 선호할 만하다. 또 뷔페만큼은 못하지만 아담한 샐러드 바가 마련돼 있어 다양한 요리를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샐러드 바는 까르보나라 떡볶이, 고구마 맛탕, 버섯 탕수육, 도토리묵 무침, 버섯스프, 볶음우동 등 20여 가지 음식이 준비돼 있다.
특히, 가격도 1인당 최대 1만 5000원을 넘지 않아 사는 사람 입장에서도 비교적 덜 부담스럽다. 평일 점심은 1만 1500원이며, 어린이는 7000원이다.
샤브샤브는 소고기와 해물, 모듬 등 종류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육수 역시 맑은 육수와 얼큰한 육수 중에서 고를 수 있다. 또, 단호박, 버섯, 청경채, 쑥갓, 배추, 숙주나물 등 샤브샤브에 넣어 먹는 야채가 샐러드 바에 마련돼 있어 신선한 야채를 양껏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또 샤브샤브의 고기와 해물, 야채 등을 다 먹고 난 후에는 직접 뽑은 생면 칼국수와 즉석 죽을 무제한으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무엇보다 밥을 먹은 후 차를 마시기 위해 장소를 옮길 필요 없이 한 자리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과일과 케이크, 쿠키, 아이스크림, 커피 등 후식이 준비돼 있어 추가 비용 없이 모임을 마무리하기에 좋다.
이외에도 홈플러스 상동점 내 자리하고 있어 주차 걱정에서도 자유롭다. 주차공간도 여유로울 뿐만 아니라 주차비도 받지 않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위치 : 부천시 원미구 길주로 118 홈플러스 상동점 3층
문의 : 032-321-2674
장경선 리포터 sunny0822@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