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영종합개발의 7차 비즈트위트 분양이 화제다. 침체된 분양 시장 상황에도 불구하고, 비즈트위트의 경우 1차부터 6차까지 전 세대 분양마감을 해 왔기 때문.
이번에 분양하는 7차 비즈트위트 레드 역시 지하철 2, 7호선 대림역에서 불과 5분 거리의 초역세권이면서, 하루 유동인구 50만 명이 넘는 신도림역과 구로역이 인접한 이른바 트리플 역세권에 속해 있어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또한 한국의 실리콘 밸리로 불리는 서울디지털단지와 이곳을 중심으로 만들어질 아시아 최대 규모의 도심형 산업단지 G밸리가 투자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이렇게 되면 1만2000여 기업과 상주인구 26만 명의 임대 수요가 생기는 것이어서 안정적인 임대 수익을 노리는 투자자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고 볼 수 있다. 강남과 20분이면 연결되는 교통망도 강남권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에게는 매력적인 요소이다.
지하 3층, 지상 20층 규모로 총 244세대를 분양하며, 전세대가 2룸에 별도의 주방과 거실이 있는 구조이다. 분양하우스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빌트인 시스템과 주방가구 및 건축 마감이 첨단시설과 자재로 지어진다. 계약금 10%,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 등으로 실투자 6000만원대에 분양이 가능하다.
문의 02-2111-7777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