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더원이 오는 6월 6일~7일 양일간 올림픽경기장 우리금융아트홀에서 5집 발매 기념 ''I’M THE ONE''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3월 더원은 3년 만에 정규앨범 ''WHO’S THE ONE I’M THE ONE''을 발매하며, 더 깊어진 그만의 음악세계를 표현했다.
더원은 2002년 1집 ''더 라스트 기프트, 더 원''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뒤 ''아이 두'' ''내 여자'' ''천국을 걷다'' 등의 히트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2012년에는 MBC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 조성모의 ''아시나요'' 등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다양한 팬층을 확보했다. 연말에는 ''나는 가수다-왕중왕 전''에서 우승을 차지해 ''가왕''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명품보컬리스트로서의 실력을 입증했다.
또한 KBS ''불후의 명곡''에 출연, ''이선희 편''에서 ''사랑이 지는 이 자리''를 불러 최종 우승하며 그의 진가를 또 한 번 확인시켰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더원의 5집 신곡들과 그 동안의 드라마 OST 및 ''나는 가수다'' ''불후의 명곡''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들을 부를 예정이다. 또,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더원의 재치 있는 입담과 진솔한 이야기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단 1000분의 관객을 모시고 완벽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뮤지컬 전용극장환경을 통해 ‘더원’ 음악의 정수를 맛볼 수 있는 좋은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 02-3143-5156
박지윤 리포터 dddodo@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