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G에듀가 주최하고 청심국제중고등학교가 주관하는 2014 청심ACG수학ㆍ역사대회가 오는 7월 20일(예선) 전국 11개 지역별 고사장에서 열린다. 또 예선 통과자를 추려 8월말 청심국제중고등학교에서 본선대회를 치른다. 참가대상은 수학(초3~중2), 역사(초4~중3)이며, 접수는 5월 9일부터 7월 7일까지 온라인접수(www.ACGview.co.kr)와 지정접수처 사고력수학 시매쓰 가맹점에서 방문접수할 수 있다.
청심ACG대회는 21세기 요구되는 창의인성을 청심의 ACG교육철학을 기반으로 수학 역사 교과목을 통해 종합적인 사고력을 갖춘 ‘확장형 가치인재’ 양성을 목표로 매년 개최하는 행사이다.
예선은 개인별 지필고사로 진행되며 △교과기본개념 △교과영역간 확장 △타 교과간 확장 문제를 통해 수리논리적사고력과 역사적통합사고력을 평가한다.
본선은 초등부/중등부 별로 추첨을 통해 ‘학년 통합팀 프로젝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최종결과물뿐 아니라 분업 소통 협업 배려하는 수행과정을 집중 평가한다.
한편 2014 청심ACG대회 접수자 선착순 500명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문의 02-735-5565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