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의 모든 생활 편의시설 및 지하철을 10분대에 이용할 수 있는 경기 광주 ''오포 우림필유'' 아파트를 선착순 동·호수 지정 분양중이다. 지하1층~지상 최고23층, 총 1028가구로 분양가는 3.3m²당 700만원대다. KB부동산신탁 자금관리로 안전성을 확보했고 일반 분양 아파트보다 20~30% 저렴하게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기회다.
분당 서울대병원, 성남 아트센터, AK플라자, 율동공원, 이마트 등 각종 편의시설이 인근에 자리하고 있으며 분당 서현역, 판교IC에서 차량으로 15분, 율동공원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강남 접근이 용이하다.
분당-오포-용인으로 연결되는 57번 국도인 오포-용인 구간이 공사 중에 있으며 우림필유 아파트 진입도로와 바로 진·출입이 가능하고 아파트 입주 전 도로 준공으로 분당-죽전-용인과 5분~10분 생활권이 된다.
자연미와 미래감각이 조화된 차별화된 외관 디자인으로 가치를 더하고 있으며, 주차장을 지하로 배치해 단지의 쾌적성을 높였다. 내진설계로 강진에 안전하고, 기둥식 구조 방식의 건축으로 층간소음을 줄였고, 통풍과 채광이 가능한 판상형의 구조로 입주민의 선호도를 높였다.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자격요건은 무주택자와 전용면적 60㎡ 이하 주택 소유자다.지역주택조합 방식이어서 서울 및 수도권의 무주택자와 전용 60㎡ 이하 주택 소유자는 청약 통장 없이 계약할 수 있다.
문의 031-714-4496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