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몸속에 암세포를 키울 수도 있습니다...
성형수술을 하지 않아도 평범한 여자를 미녀로 변화시켜주는 마술같은 화장품! 이제 화장을 통해서 아름다워지기만 하는 시대는 이미 옛날 이야기입니다. 거의 화장품 개념을 넘어서 이제 안티에이징(노화방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고 시대가 변화함에 따라 여성분들이 피부 관리하는 방법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화장은 하는 것 보다 지우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은 여성 누구나 다 알고 있죠... 그만큼 내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주고 피부 속에 노폐물을 제거해서 피부가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중요한 것이지요. 그러나... 과연 비싼 화장품!! 유명 연예인이 광고하는 화장품!! 이라고 좋은 화장품일까요? 그렇지 않다는 것은 이제 많은 사람들이 인지하고 있습니다. 영국 리딩 대학교 연구에 의하면 암환자중 대다수에게서 파라벤이 검출되었다고 발표한 바 있고 그 파라벤 이라 하는 방부제가 인체에 여성호르몬과 유사한 역할을 해서 호르몬 과다 촉진시키는 작용을 함으로써 호르몬 균형이 깨질 수 있고 암을 유발 시킬 수 있다는 부분을 전문가와 많은 언론매체들이 보도하면서 소비자도 화장품에 대한 의식 구조가 바뀌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러면서 파라벤을 다른 성분(페녹시에탄올,페노딥)등으로 대체하고 있지만 근본적인 문제는 해결하지 못하고 여우 피하려다 호랑이 만난 격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파라벤 이라고 하는 화학성분은 음식을 통해서 먹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화장품 등에 의해 숨을 쉬고 있는 피부를 통해서 몸속에 차곡차곡 쌓여가는 것입니다. 어떤 음식을 먹었는데 맛이 없었다면 다시는 그 음식을 먹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미각을 통해서 뇌에 전달되기 때문에 이 음식이 맛이 없구나 하는 것을 알게 되는 것이지요. 화장품도 발랐을 때 내 몸에 안좋구나 하는 것을 뇌가 인지를 할수 있다면 안좋은것을 사용할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피부세포는 숨은 쉬지만 그런 기능을 하지 못하기에 내 피부 세포를 통해서 어떠한 것들이 내 몸에 쌓여 가는지를 모를 뿐입니다. 정작 먹어서 내 몸에 흡수되는 것보다 피부 세포를 통해서 내 몸에 흡수되는 것이 훨씬 빠른데 말이죠.. 그러면...
왜 화장품에는 파라벤이라고 하는 방부제가 들어가야 할까요?
많은 화장품들이 물(정제수)과 오일성분을 섞어 만드는데 세균에 오염되기 쉽기 때문에 오염되지 않고 유통기한을 늘리기 위해 부득이하게 방부제를 넣을 수밖에 없습니다. 화장품의 유통기한을 지켜주는 방부제 파라벤이 당신의 피부와 몸의 유통기한도 지켜줄까요? 그러면서 파라벤 없는 천연화장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무었을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요? 화장품 회사는 좋은 제품이라고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고 너무 많은 화장품 종류에 소비자가 혼동이 오는것도 당연할만 합니다. 이제는... 매일 여성들이 어쩔 수 없이 해야 하는 화장 어떻게 해야 할까요? 기능성 화장품! 천연 화장품! 고가의 수입화장품! 시중에 수많은 화장품이 나와 있습니다. 발랐을때 순간의 느낌이 좋다고 정말 좋은 화장품일까요? 비싸다고 아니면 싸다고 과연 가격이 적절하고 성능이 만족스러울까요? 수많은 화장품을 써 보았지만 문제성 피부가 개선이 되지 않는다고요? 기존에 쓰던 화장품을 다른 화장품으로 바꾸면 트러블이 생길까봐 두렵다구요? 내 피부 내 몸은 누가 지켜줄까요? 바로 당신! 자신의 피부는 스스로 지켜야 하기에 이제는 제대로 알아야하고 현명한 소비자가 올바른 선택을 할 시기가 왔습니다.
(주)엔엠씨화장품 안산지사
조윤재 지사장
1577-4399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