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는 물론 금, 은, 동, 스톤 등의 보석류들은 물론 명품들은 유행을 탄다. 아무리 소중한 기념일에 받은 선물이라 할지라도 오래 사용하면 실증까지 동반하게 된다. 이럴 때 내게 맞는 스타일의 보석을 맘 놓고 상담해 리모델링해올 수 있는 곳은 없을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관 지하1층에 자리한 ‘J&K브라이튼 쥬얼리’. 이곳은 보석 전반에 관한 상담과 구입을 할 수 있는 곳이다. 특히 이곳은 보석 신제품 구입은 물론 리모렐링 등을 강남 스타일로 디자인한다.
“2011년 11월에 이곳에 오픈하기 전까지 서울 강남 주요 호텔 귀금속점에서 책임자로 일했어요. 그곳 제품들은 먼저 금속재질은 물론 다지인까지 일반 귀금속점과 차별점을 갖죠.”
J&K브라이튼 쥬얼리 정용래 대표의 이야기이다. 따라서 이곳의 제품들은 세계적인 명품스타일의 색다른 디자인이 뛰어나다. 자체 핸드메이드 공장을 따로 운영하기 때문이다.
이곳에서 취급하는 보석들은 50~500만 원대의 가벼운 제품들을 시작으로 혼수용 예물까지 다양하다. 또 부담 없는 각 패션에 어울리는 세미 쥬얼리 귀금속, 돌이나 기념일 선물용 순금, 시계 등을 고급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구할 수 있다.
정 대표는 “주부들의 경우 사용하다 실증 난 반지나 목거리 등을 갖고 나오세요. 보석도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어울리는 종류가 따로 있어요. 그래서 유행에 맞게 리모델링 상담을 해드리죠. 또 이곳에서는 예물로 받은 명품 시계를 비롯해 각종 시계 수선도 시계전문기사로부터 수리해 갈 수 있어요”라고 말했다.
문의:032-623-2064
위치: 원미구 중동 1164 현대백화점 유플렉스관 지하1층
김정미 리포터 jacall3@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