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벌써 연말이다. 여기저기 걸친 곳이 많다 보니 모임장소도 고민이다. 분위기를 따지자니 주머니가 부담스럽고, 지갑을 생각하자니 영 분위기가 안 잡힌다. 그럴 때 가면 좋은 곳이 바로 돈까스클럽이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돈가스와 해물 볶음면 세트다. 일본식 돈가스 히레와 로스, 생선가스 중 하나를 선택하면 매운 해물 볶음면과 함께 세팅된다. 여기에 양배추 샐러드와 된장국, 밥도 함께 나온다. 양이 많은 편이라 세트 메뉴와 피자, 파스타 등 인원 수 대로 시키지 않아도 충분하다.
또한 메뉴가 다양해 선택의 폭도 넓다. 추억의 왕돈까스부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떡볶이돈까스와 치즈돈까스까지. 특히, 여자들이 좋아하는 샐러드돈가스는 입이 떡 벌어질 만큼 샐러드 양이 푸짐하다. 파스타도 까르보나라, 해산물, 토마토, 봉골레, 알리오 등 종류가 많다. 이외에도 고르곤졸라, 베이컨포테이토, 마르게리따 등 담백하고 고소한 화덕피자도 인기다. 또 커피와 차, 젤라또 등 후식메뉴도 있어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착한 가격이다. 분위기나 메뉴, 음식의 맛에 있어서 패밀리 레스토랑과 견줘 부족할 게 없음에도 가격은 30% 이상 저렴하다. 돈까스와 볶음면 세트 메뉴는 8500원, 파스타는 9500원, 음료 2잔을 포함한 화덕피자는 1만3천원 내외다.
또 세련되고 모던한 실내 분위기는 물론 곳곳에 책과 잡지를 비치해 놓아 북-카페 같은 느낌을 더했다. 주차공간이 여유로운 것도 장점이다.
한편, 이곳에서 사용하는 돼지고기는 국내산으로 ‘한돈’ 인증마크를 보란 듯이 크게 걸어났다. 그래서인지 고기에서 잡냄새가 느껴지지 않는다.
위치 : 경기 부천시 오정구 오정동 157-5
문의 : 032-684-3733
장경선 리포터 sunny0822@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