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는 정부 3.0시대 행정정보의 개방과 공유를 통해 시민들의 집단지성을 활용하여 현재 구상 중인 완산구 삼천동의 생태체험장의 밑그림을 그리기 위한 아이디어 공모를 30일까지 실시한다.
공모분야는 생태체험장 명칭 제안분야와 생태체험장 조성방안 아이디어 제안분야로 2가지이다. 생태체험장 명칭 제안의 경우 폐기물 자원순환 및 기후변화 등과 같은 환경분야 주제와 어울리는 참신한 명칭을 명명하여 제안하면 되고, 생태체험장 조성방안에 대한 제안의 경우 생태체험장 조성방향 및 도입시설물 제안, 환경기초시설(소각장, 매립장, 자원순환특화단지, 종합리싸이클링타운<예정>) 및 영화촬영소 주변환경 개선방안, 환경기초시설 및 영화촬영소 주변마을 활성화 방안, 시민참여 프로그램, 환경기초시설 및 영화촬영소관련 스토리 발굴 등에 대한 아이디어라면 어떤 아이디어든지 제안 가능하다.
공모에 참가하고자 하는 개인 또는 단체는 전국민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전주시청 홈페이지(www.jeonju.go.kr) 시민참여코너의 무한상상 아이디어 제안방, 생태체험장 조성 아이디어 제안공모에 접속하여 생태체험장 조성에 관한 아이디어를 제출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아이디어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전주시청 환경과로 우송을 하면 된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