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는 26일 오후 7시부터 대운동장에서 ''2013용기백배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KBS2TV 개그콘서트 인기코너 ‘용감한 녀석들’과 함께 DJ DOC, 비스트, 다이나믹듀오, 노라조, 배치기, 2AM, B1A4, 브라운아이드걸스, 제국의 아이들, 노을, 걸스데이, 긱스, 크레용팝 등 국내 최정상급 스타들이 참여해 재능기부로 열린다. 이 콘서트에 팬들은 물론 아산시와 천안시 지역 청소년, 일반시민들까지도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용감한 녀석들이 ''용기백배콘서트''를 통해 ‘나눔기부’에 앞장선다. 이뿐만 아니라 티켓 구매를 통해 기부에 동참하는 일반 관객과 기부 받는 사람들까지 모두 함께 느끼는 ''행복 기부'', 그리고 출연팀들의 ‘재능기부’가 합쳐져 ''기부 3박자'' 하모니를 이룬다.
콘서트를 기획 진행하는 타조 측은 “용기백배콘서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지속적인 공연정보 제공과 함께 사인CD, 공식 티셔츠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관객들과 함께 한다는 계획”이라고 전했다.
대학 측은 “지역사회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유치한 이번 공연은 지난해 수도권 대학에서 진행한 재능기부 콘서트를 올해 중부권에서는 유일하게 순천향대에서 진행한다”며 “지역 내에서 대중공연문화 확산은 물론 청소년들에게 재능기부의 소중함과 함께 대학캠퍼스에서 가을을 만끽하며 수준 높은 공연을 경험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3용기백배콘서트는 26일 오후 7시부터 약 3시간동안 아산시 신창면에 위치한 순천향대 대운동장에서 열리며 공연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노준희 리포터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