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다수인, 중등부 학습전략 설명회
광진 다수인(구 광진페르마)에서 현 예비고1 이하 학부모님을 대상으로 중등부 학습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12월15일(일) 오후7시 광진 다수인 대강의실에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2017년 대입의 학습전략 및 특목자사고 입시에 관한 자세한 설명이 있을 예정이다. 설명회에는 이동석 대표원장이 연사로 나선다.
문의 광진 다수인 (02)453-4500
방이 에듀플렉스, 겨울방학 프로그램 운영
우등생이 되기 위한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키워주는 방이 에듀플렉tm에서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2014년 1월 2일부터 2월 28일까지 8주간 운영되는 겨울방학 프로그램은 정규관리 외에 방학 특강으로 튜터링(영어, 수학)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하게 된다.
예비 중1부터 고2까지 진행되는 정규관리 프로그램은 학년별 맞춤 전략으로 학생들 수준에 맞는 상담과 교과목, 기반학습, 역량강화 학습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튜터링 영어, 수학학습 프로그램도 학생 수준별로 선행과 후행, 문법 등의 수업을 진행한다.
방학 프로그램 운영시간은 월~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로 토요일에는 오후 1시부터 6시까진 진행된다.
문의 방이 에듀플렉스 02-3401-1651
한대부고, 사랑 나눔 자선음악회 개최
-공연후원금은 제3세계 후원활동에 쓰여
한양대부속고등학교(교장 유성종, 이하 한대부고)가 지난달 25일 방글라데시 식수시설 개발 사업 기부금 마련을 위한 ‘제2회 아름다운 만남 (사랑 나눔 자선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의 후원금은 방글라데시 락삼 지역 식수시설 사업을 위해 사용, 대표 후원자인 ‘한대부고’의 이름으로 식수시설 건립과 주민 교육이 실시될 예정이다. 초록제 먹거리 장터, 동아리 부스 운영, 에코컵 판매 수익금도 연주회 기부금과 한께 전달된다.
한대부고는 올 1년 동안 월드비전 서울동지부와 협약을 맺고 제3세계 후원활동을 하고 있다. 방글라데시 식수시설 개발 사업 기부를 위한 모금 활동 역시 제3세계 후원활동 중 하나.
이번 식수시설 사업의 목표는 비소중독으로 고통 받고 있는 주민들에게 비소로부터 안전한 식수를 공급하는 것이다. 식수시설 사업을 통해 방글라데시 락삼 지역 8개 마을 1만3750명의 주민이 직접적인 혜택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소월아트홀에서 진행된 이번 음악회에는 한양챔버오케스트라, 에벤에셀합창단, 그리고 객원연주자들이 무대에 올랐으며 한대부고 교사와 학생들은 물론 성동구 주민들도 연주회에 참여, 연주회의 의미를 함께 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