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동남구 신방동 신방메디컬 센터가 12월 준공한다. 신방메디컬센터는 신방중학교 북측 뒤편 신도로 개통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신방동 먹자골목과 쌍용동을 이어주는 4차선 도로의 개통으로 이마트사거리와 쌍용고가 상습적 정체 구간의 교통해소가 기대되며 신방메디컬센터는 교통의 요지에 자리하게 되었다.
아파트, 학교 밀집지역, 교통의 요지로 알짜 상권 =
신방메디컬센터는 초원그린아파트 신방대주피오레아파트 등 2만여 세대 아파트로 둘러싸여 있다. 또한 신용초, 신촌초,새샘초 등 초등학교와 신방중, 새샘중, 용곡중 등 중학교의 학군밀집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1일 평균 8만 여명의 유동인구를 기대할 수 있다.
쌍용역 도보 5분 거리, 남부대로와 서부대로 인접, 천안아산역 10분 이내로 접근성이 뛰어나 교통 편리성도 뛰어나다. 또한 다른 지역에 비해 근린상가 부지가 현저히 적어 상가희소성으로 안정된 수익을 예측할 수 있다. 충남소상공인지원센터의 분석에 의하면 교육시설과 의료시설이 턱없이 부족한 것으로 나타나 있어 상기 업종의 전망이 밝다.
신방메디컬센터의 시공사인 지표종합건설은 지역관내 중견기업으로 현재 4곳의 건축현장에서 동시시공하고 있어 신뢰를 더하고 있다.
임차보장제, 9%수익률 보장 =
신방메디컬센터 1층은 근린생활시설로 약국 은행 커피전문점 편의점 대기업외식체인점 등의 업종을 추천한다. 2층은 학원시설로 영어 수학 외국어 태권도 음악 미술 등의 업종이, 3~4층은 의료시설로 성형외과 피부과 내과 이비인후과 소아과 한의원 치과 등의 업종이 입점하면 씨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신방동 먹자골목과 연계해 신방메디컬센터는 상권과 교통의 요지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다. 기존에 형성된 신방동 먹자골목은 천안에서 손에 꼽히는 주요상권으로 임대시세가 안정적이고 움직임이 없어 매물을 찾기 어려운 지경이다. 신방메디컬센터의 준공은 새로운 상권의 물꼬를 트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방메디컬센터 조종래 이사는 “의료 교통 교육 문화의 4박자를 모두 갖춘 신방메디컬센터에서 마지막 분양을 실시한다”며 “임차보장제와 연 9%의 수익률을 보장한다”고 자신 있게 말했다.
분양문의 : 신방메디컬센터 조종래 이사. 578-9900
남궁윤선 리포터 akoong@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