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타스톤 영어교실
찾아가는 사업설명회 & 학부모 세미나
로제타스톤 영어교실 부산지사에서는 11월에 사업설명회와 학부모세미나가 개최된다.
사업설명회와 세미나는 모두 브런치 형태로 열릴예정. 로제타스톤 송봉건 지사장은 “지난 1년 동안 전국 200여개의 가맹계약을 기록하고 있는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을 가장 좋은 조건으로 계약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려고 한다”며 “원장님들과 학부모님들을 모시고, 맛있는 식사를 하며 현재 영어 트랜드와 흐름을 짚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찾아가는 브런치 사업설명회’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지역별로 사업설명회를 11월부터 개최할 예정. 12일(화)에는 정관신도시, 19일(화)에는 해운대구, 27일에는 동래구/금정구(수)에서 각각 오전 11시에 개최된다. 자리가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예약은 필수.
학부모 세미나는 부산에서 2차례 개최되며, 1차 학부모 세미나는 13일(수) 사하구, 2차 학부모 세미나는 20일(수) 남구에서 각 11시에 열릴 예정. 1차 세미나는 예약인원이 60명이며, 2차 세미나는 100명으로 진행 예정이다.
송 지사장은 “로제타스톤 영어교실 내에서는 대규모 학부모 세미나가 전국에서 처음 진행되는 것”이라며 “향후 전국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설명회와 세미나 예약 문의 : 1600-3277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