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가 정문 앞, 45000여 수요대기로 임대 걱정 NO
분양·임대까지 책임보장, 연 12% 확정수익률 보장하는 짭짤한 투자처
대학가 주변 신규 오피스텔은 늘 관심을 모으는 투자처다. 그도 그럴 것이 신학기마다 방을 얻기 위해 몰려드는 학생은 기본, 대학가 주변 상주 인원들의 수요로 임대걱정 없이 효자노릇을 톡톡히 해주기 때문이다. 강남대학교 정문 앞에 분양중인 ‘네오플로 스’는 지하 4층~지상 10층, 총 203실 규모의 복층 오피스텔로 일찌감치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곳이다. 대은종합건설(주)이 시공하고 디앤에스그룹이 분양, 임대까지 책임지고 보장하는 오피스텔로 이 일대에선 유일한 4.4m 층고의 복층 구조를 자랑하고 있다. 편리한 광역버스 노선은 불론, 분당선 기흥역과 연결되는 용인 경전철 강남대역이 걸어서 1분 거리에 있을 만큼 초역세권에 위치해 특급 프리미엄의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는 셈. 다음 달인 11월 준공과 12월 입주를 앞두고 이미 일부 타입에선 분양이 마감될 만큼 인기를 얻고 있는 네오플러스의 특ㆍ장점을 살펴보았다.
확실한 임대수익 예상에 일부 타입 마감
강남대학교는 학생 및 교직원이 1만 2천여 명에 이르며 해마다 위상이 높아져 최근엔 수도권 지역 대학 중 상위에 랭크될 만큼 인기를 얻고 있는 종합 대학이다.
이런 이유로 지방에서 상경하는 학생들이 해마다 늘고 있지만 강남대 주변엔 이들을 수용할 마땅한 주거공간이 부족한 상황. 뿐만 아니라 강남대 인근에 위치한 골프장 상주직원과 2016년에 완공 예정인 800병상 규모의 동백 세브란스병원까지 가세하면 이 일대의 임대수요는 폭발적으로 늘어날 전망이다. 여기에 추가해 강남대역에서 한ㆍ두정거장 거리인 동백지구에는 삼성물산 주거성능기술연구소와 종근당 효종연구소, 지식산업센터 등 IT벤처단지가 입주, 1만 명 이상의 상주 인원이 유일될 예정이다. 또한 금호타이어 중앙연구소와 국내최대 규모의 자동차 복합매매단지인 용인 오토밸리 상주인원까지 포함하면 약 45,000명의 인구유입이 예상되는 뜨거운 관심지역이다. 그만큼 안정적인 수요층이 확보되어 있어 임대걱정은 제로에 가깝고, 확실한 투자처로 낙점 받는 네오플로스는 몇 안 되는 특급 오피스텔로 인기 역시 고공행진 중이다.
실제로 현재 강남대학교를 비롯해 동백지구 내 임대사업자들은 인구 유입에 따른 임대용 방을 구하지 못해 발만 동동 구르는 상황이라는 것이 이 일대 부동산 관계자들의 설명. 네오플로스 분양 관계자는 “최근 들어 오피스텔 공급이 거의 없다보니 주변 오피스텔은 품귀현상이 일어나고 전월세 매물은 사실상 동이 난 상태”라며 “상황이 이렇다 보니 준공과 입주를 앞두고 있는 네오플로스에 대한 임대사업자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고 전했다.
복층 구조로 완벽한 주거 공간 갖춰
강남대 학생들을 비롯해 교직원과 젊은 직장인인 수요자들은 개인 사생활을 보장받고 방범이 확실한 오피스텔을 선호하는 추세다. 네오플로스는 신규 오피스텔답게 완벽한 빌트인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젊고 감각적인 20~30대 수요층도 단박에 반할 만큼 편리하고 우아한 생활을 제공한다. 벽걸이 에어컨과 빌트인 냉장고를 비롯해 드럼세탁기, 쿡탑 등 생활편의 전자기기를 비롯해 홈비디오 폰, 전자도어록 등 1인 세대가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인 방범 문제에서도 안심을 준다. 대학생과 젊은 직장인은 물론, 신호부부까지 주거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춰져 있어 몸만 들어가 살아도 될 만큼 살림도구 장만에 별도의 비용이 들지 않는다. 바닥부터 천장까지 4.4m로 시원하게 트인 복층 구조에 원룸, 투룸 등을 선택 할 수 있어 수요층에 맞는 다양한 임대가 가능한 것도 네오플로스의 장점이다.
실투자금 2000만 원대에 확정 수익률 연 12%를 보장해주고 있어 큰 부담 없이도 투자가 가능하다. 또한 투자자나 임대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선시공ㆍ후분양으로 기다리지 않고 계약과 동시에 수익을 볼 수 있어 만족을 주고 있다. 신청금은 100만원으로 입금 순으로 동 호수 선착순 분양하며 미계약시에는 전액 환불된다.
문의 031-286-2999
권미영 리포터 myk31@paran.com
강남대 복층 오피스텔 네오플로스의 투자 체크포인트
- 강남대 학생 및 인근 기업체 상주 인원 45000여명의 수요 대기 중인 특급 위치
- 4.4m 복층 구조에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완벽한 주거 편의
- 경전철 강남대역 1분 거리의 초역세권, 분당선 기흥역 연결, 편리한 광역버스 노선
- 실투자금 2000만 원대에 확정 수익률 연 12%대 보장
- 11월 준공, 12월 입주 선시공ㆍ후분양으로 계약과 동시에 수익 창출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