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보증이 보증하고 코스포건설이 책임준공하는 ‘비스타케이서귀포’가 제주 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법환동에 들어선다. 유네스코3관왕, 세게7대 자연경관 선정등 매년 관광객이 증가해 높은 수익률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가 개발하고 있는 신화역사공원, 영어교육도시, 헤스케어타운, 항공우주박물관등이 근접해 있고 민군복합형 관광미항, 서귀포혁신도시등 많은 사업이 계획되어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비스타케이서귀포는 지하2층~시상10증 1개동으로 전용면적 12.12~47.48㎡의 8개 타입 총 146실로 구성된다. 옥상층에는 서귀포 앞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만천루수영장과 바비큐파티장등이 있고 비즈니스센터, 레스토랑등 호텔급 시설이 들어선다.
호텔경영 컨설팅 및 운영관리 자문사 ㈜HTC와 계약체결로 시행사가 10년간 위탁운영하며, 년11.5% 확정수익을 5년간 보장한다. 연수익금 1년치를 선금으로 지급해주며, 업계최초로 계약금 100%환불 보장제를 실시한다. 완공 5년 후부터는 계약자가 원하는 경우에 시행사가 횐매도 보장해 준다. 분양자에게는 매년 30일 객실 무료 이용권과 제주도 항공권 매년6매, 제주도내 골프장 정회원 대우등 많은 특혜가 주어진다. 모델하우스는 수원종합운동장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2014년 말 준공 예정이다.
문의: 031-248-9415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