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영어캠프 가격, 안전을 고려한다면?
MBC연합캠프 - 초3~고2까지 겨울방학 영어캠프
방학기간을 이용한 단기 연수체험이 인기다. 한국 학제에 영향을 주지 않고 유학생활을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겨울방학 영어캠프가 학부모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것.
영어캠프는 적지 않은 금액과 시간을 투자해서 아직 어린 자녀를 해외 캠프를 보내는 만큼 캠프의 우수성, 효과, 가격은 물론이고 인지도나 안전 면에서도 신중한 판단이 요구된다.
이런 가운데 겨울방학을 맞이해 학생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학부모와의 새로운 교감을 형성해주는 자녀안심 영어캠프가 눈길을 끌고 있다.
서울 및 경기도를 제외한 전국 지역 MBC가 주최하는 ‘자녀안심 MBC 연합캠프’는 올 겨울 글로벌리더 대장정 영어캠프를 매년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를 대상으로 해외 캠프를 실시, 모집에 들어갔다.
전국지역 MBC 방송국 연합조직이 기획하고 매해 1000여명의 학부모가 찾는 MBC연합캠프는 미국, 필리핀,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등 전 세계 10여 개 국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참가자 목적에 취합하는 캠프를 개최한다.
MBC연합캠프 - 미국 유럽 등 10개 캠프운영
올해는 미국동부와 서부를 비롯 영국 유럽투어, 필리핀 몰입형 학습 등 총 10개로 나뉜 캠프를 모집한다는 방침이다. 모집 대상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 다양하다.
숙식은 각 교육기관 추천과 경찰청 신원조회를 거친 홈스테이 숙식 형태로 제공되며, 학생 관리가 가능한 선생님과 MBC연합캠프 운영팀의 별도 관리시스템을 통해 24시간 긴밀한 밀착관리가 병행되어 학부모들의 걱정을 줄인다.
특히 국제우편으로 부모님께 손으로 쓴 편지 보내기와 영상편지가 특별함을 더해준다.
또 표현력 중심의 영어학습, 액티비티 프로그램, 홈스테이, 현지 인솔교사 등의 항목으로 나뉜 보고서가 프로그램 중반에 학부모에게 전달되어 프로그램 진행에 대한 철저한 점검도 가능하다.
한편 MBC 연합 영어캠프 프로그램 및 겨울 모집 요강은 전국지역 각 MBC 방송광고를 통해 소개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의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www.hellombc.com)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김영희 리포터 lagoon02@naei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