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길동사거리에 위치한 아웃도어파크에서는 ‘2013트렌토산악영화제’를 9월26일(목) 저녁7시에 개최한다.
트렌토산악영화제는 알피니즘이 태동한 알프스 자락에 위치한 이탈리아 남 티롤 지방의 중심지 트렌토에서 해마다 열리는 필름페스티벌로 세계적인 권위를 인정받는 산악영화제다. 이번에 선보이는 영화들은 올해의 수상작들로 영상미와 메시지가 뛰어난 작품들로 엄선했다.
정글 속의 신성한 나무를 찾기 위해 험난한 암벽 등반에 나선 영국팀의 행보를 그린 ‘아우타나’, 미국 클라이밍계의 떠오르는 샛별 알렉스 호놀드가 단독으로 암벽에 오르는 장면을 담은 작품으로 미국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빼어난 경관이 압권인 ‘호놀드 3.0’이 관객을 찾아간다. 또한 세계적인 등반가이자 산악 스키어들이 알프스의 험난한 봉우리를 스키로 활강하는 아찔한 모습을 담은 ‘어파인라인’, 세계적인 등반가들이 중국의 암장에 모여 서로 친구가 되고 극한 루트 개척을 위해 등반 여행을 하는 모습을 담은 ‘락트립 차이나’, 극한 루트로 손꼽히는 라 두라두라의 첫 등반을 위해 세계적인 등반가인 미국의 크리스 샤마와 체코의 아담 온드라가 벌이는 치열한 초등 경쟁 장면이 긴박감 있게 펼쳐지는 ‘라 두라두라’ 등 총 5편이 두 시간 동안 상영된다. 무료 영화상영회 후에는 푸짐한 경품 추천 행사가 별도로 마련돼 있다.
아웃도어파크는 캠핑과 등산용품, 레저의류, 각종 액세서리, 자전거용품을 5개 층별로 특색 있게 구성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아웃도어용품 전문매장이다. 특히 세미나실, 옥상가든까지 갖춘 복합문화공간으로 꾸며져 레저 동호인을 위한 이벤트, 강연회를 꾸준히 열고 있다.
일시 : 9월26일(목) 저녁7시
장소 : 오디타워 11층(아웃도어파크 사옥)
문의 : 02-2045-7006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