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가 10월 1일 아산시 청소년 교육문화센터에서 ‘일자리 창출, 시민이 행복한 아산! 2013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아산시가 주최하고 아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주관해 인재채용이 필요한 우수기업과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를 직접 연결하는 등 다양한 취업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구직자 사전서류접수를 통해 맞춤인재에 대한 정보를 미리 참가기업이 검토해 행사당일 면접을 거쳐 채용을 확정짓는 방식으로 운영한다. 또 사전서류접수자뿐만 아니라 일반 구직자와 지역대학 구직자에게도 행사당일 면접기회를 제공하는 등 아산시 기업을 홍보하는 장으로도 운영한다.
특히 시는 구직자 참여마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준비관 도전관 실행관 행복&성공관 등 4개의 테마를 가지고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채용박람회 참여희망기업은 아산지역 소재기업으로 9월 4일까지 아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 팩스(530-8138) 또는 이메일(sk-zzim@namail.net)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구직참여희망자는 분야별 참여기업 확정 후 9월 중 신청?접수받을 계획이다. 이번 박람회는 대전고용노동청 천안지청, 아산시종합일자리지원센터, 충남일자리 종합센터, 한국기계산업진흥회기술교육원, 제이엠커리어, 아산시노사민정협의회, 아산시기업체협의회, 충남북부상공회의소 희망센터, 아산테크노밸리, 인주산업단지, 아산청소년문화센터 등의 협조로 진행한다.
노준희 리포터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