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딘패밀리워터파크(이하 테딘워터파크)가 하계성수기를 맞아 시원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테딘워터파크는 7월 27일부터 8월 18일까지 총 23일간 실외파도풀장에서 ‘SUMMER ICE FESTIVAL’을 연다. 얼음판 위에서 오래 버티는 커플이 승리하는 ‘사랑의 타이타닉’, 시원한 눈 속에서 캔음료 혹은 캔맥주를 빨리 찾아 먼저 마시는 사람이 승리하는 ‘눈 속 보물찾기’ 등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승한 사람에게는 푸짐한 경품도 지원될 예정이다.
또 음악과 함께 뿜어져 나오는 눈보라·물보라 퍼포먼스로 오색의 찬란한 무지개를 피어오르게 해 시원함을 선사한다. 겨울에만 볼 수 있는 눈을 여름에도 즐길 수 있는 한여름의 물 폭탄, 눈 폭탄으로 시원함을 더할 예정이다.
워터파크에서 신나게 논 뒤 야간에 즐길 수 있는 행사도 마련되어있다.
테딘 워터파크 테라스가든에서는 8월 31일(토)까지 ‘한여름밤의 BEER FESTIVAL’을 연다. 추억의 DJ리퀘스트, 색소폰 콘서트, 중국 기예단 공연 등 각종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3차원 입체그림으로 보고 느끼고 만지고 추억을 사진에 담아 간직할 수 있는 NEW튜릭아트 <천안특별전>은 다음달 25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테딘워터파크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tedin.co.kr)를 참조하거나 전화(906-7000)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나영 리포터 naymoon@naei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