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이 필요없는 세계 최고의 명문구단 레알마드리드 축구를 한국에서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경기도 이천 동원리더스아카데미에서 진행된다. 캠프대상은 초등학교 3학년~ 중학교2학년이며 캠프기간은 2013년 7월 29~8월8일까지 기수별로 진행된다. 또한 매일경제와 남호주정부 교육부에서 주최하고 있는 ‘매경인터내셔널 스쿨링캠프’도 진행된다. 올해로 10회째를 맞고 있는 캠프로 남호주 애들레이드에서 3주간 공립학교스쿨링이 진행된다. 한국아이들만 단체로 모여 영어회화를 공부하는 대부분의 현지 영어캠프와는 달리 3주간 정식으로 호주 공립학교학생이 되어보는 것이다. 학생들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호주의 공교육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며 호주학생들과 함께 공부하고 생활하면서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게 된다. 한국과 호주의 다양한 문화교류를 통한 글로벌 캠프로서 자리잡은 매경인터내셔널 스쿨링캠프는 안전하고 쾌적한 호주에서 완벽한 영어몰입 최적의 교육환경을 제공한다. 호주스쿨링에 참가하는 동안 열린 사고와 글로벌 에티켓을 자연스럽게 습득하고 호주친구들과 우정을 나누며 학생 스스로 글로벌 인재로 한걸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된다.
현지 공교육프로그램은 수준 높은 교육을 현지학생들과 같이 수업하며 외국인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여 영어실력 또한 자연스럽게 향상된다.
문의 : 스쿨링캠프(02-2000-5456) 레알마드리드 축구캠프(02-2000-544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