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첫 학기 마무리와 변화하는 교육 환경 대처 위한 해법 제시
전국 초등학교의 수업 부교재로 사용되는 아이스크림(i-Scream)에서 만든 초등 가정학습 프로그램 아이스크림 홈런(Home-Learn)이 부천 지역 초등 학부모를 대상으로 특별 강연회를 개최한다.
6월 18일(화), 부천시민회관에서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회에서는 학부모의 주요 관심사인 자녀의 공부 습관 형성과 얼마 남지 않은 1학기 학습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위한 노하우를 제시할 예정이다.
교육전문가 정철희 교수(한국자기주도학습연구회장)의 ‘변화하는 대입환경과 교과과정 개편에 따른 초등학습 지도의 방향’ 특별 강연과 올바른 학습 습관 형성은 물론 학교 성적 향상을 돕는 아이스크림 홈런의 학습법 소개가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특히 정철희 전 건국대 교수는 자기주도학습법의 창안자로, 평소 언론을 통해 “초등학생 시기에는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 즉 자기주도학습력을 기르는 것이 중요하다”며 “학생이 진로, 적성 탐색을 통해 자신이 왜 공부해야 하는지 이해하는 것은 학습에 대한 동기 부여로 이어진다”고 밝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본 무료 강연회에 참석하는 학부모들에게 소정의 사은품과 아이스크림 홈런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만큼 사전 예약은 필수다. 강연회 참여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www.home-learn.com) 공지사항 게시판과 문의전화 (070-7423-7887)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아이스크림 홈런은 초등학교 99%에서 활용하는 아이스크림의 노하우로 만든 학습 콘텐츠를 인터넷 유해환경이 차단된 학습전용컴퓨터에서 전문 선생님의 일대일 개별 맞춤 학습관리를 받으며, 아이가 안전하고 즐겁게 공부하는 습관을 기르고 성적 향상을 꾀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으며 인기 초등 학습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