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5일 충북육아원생 30여명은 청주테마여행사(시계탑사거리에 위치) 후원으로 장릉과 청령포 견학을 하고 래프팅체험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청주테마여행사는 충북육아원생들에게 래프팅비용과 점심, 간식, 버스 대절 등 경비 일체를 지원했다.
이날 원생들은 수상안전요원과 함께 한 배에 10명이 3개 팀을 이뤄 거친 물살을 헤쳐 나가는 래프팅 체험을 통해 스릴을 만끽하며 협동심과 자신감, 모험심을 키웠다.
또한 갑갑한 도시를 벗어나 자연과의 교류를 통해 자연과 하나 되는 값진 시간을 가졌다.
원생들은 “래프팅을 처음 해봤는데 노를 젓는 것이 조금 힘들었지만 친구들, 선생님들과 함께 끝까지 완주해서 기뻤다”, “기회가 된다면 또 오고 싶다”고 말했다
충북육아원 김유경 원장은 “원생들의 표정이 무척 밝고 신나보였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미래의 자립준비를 위한 마음가짐을 갖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청주테마여행사 장한수(48) 대표는 “상대적으로 다양한 문화적 경험을 하지 못하는 충북육아원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줄 수 있는 체험학습으로 원생들에게 동기부여의 기회를 주고 싶어 매년 지속적인 체험행사를 후원하고 있다”며 “7월 야유회에도 버스지원 및 갯벌체험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청주테마여행사는 4계절 국내테마여행을 위주로 맞춤여행을 하고 있으며, 버스 대절도 가능하다.
문의전화 010-2880-9441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