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도서관에서 만나는 퓨전 매직 & 레이져 & 버블쇼 스토리
부산광역시립해운대도서관(관장 박정기)에서는 학생들이 가족과 함께 신나고 즐거운 여름방학을 맞이할 수 있도록 토요스쿨 특별공연을 마련하고 있다.
공연일시는 7월 13일 토요일 10:00부터 11:00까지이며, 유아와 초?중?고 학생 및 일반시민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관람신청은 해운대도서관 홈페이지(www.haeundaelib.or.kr)를 통해 7월 2일 화요일 09:00부터 7월 7일 일요일 24:00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온라인 접수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공연내용을 살펴보면 퓨전 마술공연이 펼쳐지는데 「매직 &레이져 &버블쇼 스토리」라는 타이틀로 단순한 마술이 아닌 아기자기한 동화 속 동물들이 등장하는 독서이야기 형식의 신개념 매직 버블쇼와 화려한 레이져쇼가 진행되면서 재미만 주는 일방적인 공연이 아니라 관객과 소통하는 퍼포먼스 형식의 공연으로 유아와 학생은 물론이고, 어른들에게도 흥미진진한 매직쇼가 될 것이라고 본다.
프로그램 참가에 따른 관람료는 무료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운대도서관 평생학습과(7090-953~5)로 문의하거나 해운대도서관 홈페이지(www.haeundaelib.or.kr)로 열람할 수 있다.
장정희리포터 swtdream@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