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을 위한 상상놀이터
지난 5월 문을 연 ‘초록사과 키즈영화관’은 청결한 내부와 밝은 조명, 그리고 안전을 고려한 세심함으로 엄마들을 안도하게 만든다. ‘키즈영화관’이란 키즈 카페와 영화관이 접목된 복합놀이공간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과 가족영화만을 상영하는 신개념 놀이공간이다.
지현정 점장은 “아이가 어리면 영화관에 데리고 갈 수도 없고, 아이들이 1시간이 넘도록 제자리에 앉아있는 것도 불가능해요. 그러나 이곳은 집처럼 편안하고 자유롭게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답니다”라며 ‘키즈영화관’을 열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키즈영화관’은 유아를 위한 ‘뽀로로’부터 부모님을 위한 ‘건축학 개론’까지 200편이 넘는 DVD를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다. 직접 선택한 DVD는 8개의 테마 룸에서 200인치 초대형 스크린으로 상영된다. 10명의 인원이 들어갈 수 있는 넓은 방은 가족, 친구들, 어린이집, 유치원, 그리고 초등학교의 단체 관람 룸으로도 활용가능하다.
‘키즈영화관’이라고 아이들만을 위한 공간은 아니다. 아이들이 영화를 볼 동안 입장권에 포함된 카페테리아 무료이용권으로 커피와 차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외부 음식도 반입할 수 있어 산후조리원 모임, 유치원 모임 등이 이루어지기고 있다. 지 점장은 “홀을 이용하여 아이들에게 특별한 기억을 주는 생일파티 장소로 사용되기도 해요. 어머님과 의논하여 생일인 아이가 그 날의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기본 장식부터 의상 등을 준비합니다”라고 했다.
아이들을 돌보느라 지친 엄마들, 만화영화가 지겨운 엄마들, 아이들의 안전에 대한 걱정 없이 이야기 나누고 싶은 엄마들. 아이와 엄마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상상놀이터에서 오늘 하루 감성체험을 해보면 어떨까?
“이 공간에 오시는 모든 분들이 편안하게 쉬다 가시길 바랍니다”라는 지 점장의 바람처럼 말이다.
장소:분당구 야탑동 358-2 아미고타워 409호
이용시간:11:00 ~ 21:00
이용요금:1인 입장요금 6,000원(6월 30일까지 20% 할인행사 진행 중)/ 12개월 이하 아기는 무료입장
문의:031-622-0099(예약필수)
이경화리포터 22khlee@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