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한 번 하려면 늘 의견이 분분하다. 입맛 까다로운 큰딸, 먹성 좋은 아들, 몸매 생각하느라 다이어트 중인 엄마는 제각기 다른 메뉴를 이야기한다. 메뉴 결정하다가 자칫 의견대립까지 생길 지경이다.
하지만 이곳이라면 걱정 없다. 메뉴가 다양해 입맛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어 인기 있는 곳. “그래 오늘 저녁은 돈까스클럽에서 먹자!”
우리가 돈까스클럽에 가는 이유=
돈까스클럽 천안서북구점에 가면 맛있고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저렴하고 푸짐한 돈가스의 종류도 다양하고 가족들의 취향에 따라 스파게티와 각종 퓨전요리를 선택할 수 있다. 한 끼 식사로 손색없는 푸짐한 양 때문에 식욕이 동하고, 바삭한 맛 달콤한 맛 매콤한 맛이 어우러진 식사는 매력적이다.
일단, 가격이 저렴하다. 돈까스클럽은 전국 네트워크로 구성되어 왕돈가스 8500원부터 시작해서 1만원 내외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더욱이 크기가 기존 돈가스보다 약 30%정도 더 크고 국내산 특등급 생고기를 사용한다.
다양한 메뉴도 인기를 뒷받침한다. 일반 돈가스뿐만 아니라 떡볶이돈가스, 해물찜돈가스 등 다양한 맛이 있다.
음식 뿐만 아니라 공간 및 인테리어도 잘 갖추어져 있다. 다양한 룸과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는 물론, 앞에 노송들이 있어서 앞에 나와 즐기는 커피 한 잔도 즐거울 수 있다. 아이들이 쉴 수 있는 놀이터가 있어서 엄마는 편안하게, 아이는 즐겁게 외식을 즐길 수 있고 예전 휴게소 자리에 위치해 대형주차장을 갖추어 주차도 걱정 없다.
최근 가장 핫한 메뉴는 단연 화덕피자=
특히 최근에는 화덕피자가 최고 인기다. 능숙한 손길로 도우를 반죽하고 각종 토핑을 올린 후 화덕에서 구워낸 화덕피자는 별미다. 얇은 도우의 바삭한 맛과 쭉쭉 늘어지는 촉촉한 치즈의 맛이 일품이다.
달콤한 꿀을 찍어먹는 진한 향의 고르곤졸라 피자, 새우와 향긋한 루꼴라가 어우러진 루꼴라 새우 피자, 토마토 모짜렐라 바질이 들어간 마르게리따 피자, 쫄깃하면서도 매콤한 맛의 디아볼로 피자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화덕에서 직접 구워 기름기가 쪽 빠지고 이태리 저온방식의 도우와 특제 소스로 만든 저칼로리 피자는 따로 포장해 가기도 하는 인기메뉴다.
돈까스클럽 천안서북구지점은 가족외식을 비론, 데이트나 각종 모임으로도 적합하게 다양한 룸을 갖추고 있다.
천안서북구지점 천안시 서북구 부대동 99-4. 522-0433
남궁윤선 리포터 akoong@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