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길거리 음식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퓨전 레스토랑 ‘키친빅스트릿 잠실신천점’이 미식가들 사이에 신천 맛집으로 입소문 났다. 이곳에서는 이태리의 피자와 파스타, 태국의 새우 팟타이, 인도네시아의 나시고랭 등 세계 여러 나라의 특색 있는 요리에 떡볶이, 튀김, 순대 같은 우리나라 국가 대표급 길거리 음식까지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독특한 인테리어도 키친빅스트릿의 매력 포인트. ‘길거리 음식’의 콘셉트를 살려 노천카페 스타일로 꾸몄고 버스, 지하철, 감옥 등 별도의 테마 룸을 만들었다. 이 때문에 자녀 생일파티, 동호회모임 등 다양한 단체 모임이 이곳에서 열리고 있다.
키친빅스트릿 잠실신천점에서는 6월을 맞아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런치타임에 방문한 손님에게는 주문한 메뉴에서 2000원만 추가하면 미니 샐러드와 함께 커피나 탄산음료를 서비스한다.
또한 6월에 생일을 맞은 분께는 오쿠키 아이스크림이나 치즈케이크, 티라미스케이크 중 원하는 디저트 메뉴를 무료로 드리며 기념사진을 촬영해 선물한다.
칼스버그 생맥주를 새롭게 론칭한 기념으로 맥주를 주문한 손님께는 무료로 한 잔을 서비스하는 ‘칼스버그 생맥주 1+1’이벤트도 마련했다. 특히 근처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야구를 관람하는 고객에게는 맥주 2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문의 : 02-3492-3492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