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찬 대전/충청 카네기연구소 원장
현재 개원중인 국회의원 32명이 카네기코스 출신일 정도로 데일카네기코스는 경영자 및 직장인, 대학생, 주부 등 모든 분야에서 넘버 1 자기계발 과정으로 인정받고 있다.
‘카네기 최고경영자 CEO코스 대전 과정’이 6월 25일부터 매주 화요일 저녁 6시30분~9시50분까지 대전 아드리아호텔(유성) 2층에서 대전/충청 지역의 최고경영자, 기관장, 기업체 임원, 사회지도자 및 전문직 종사자를 대상으로 12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기존의 대학교에서 진행되는 최고경영자과정이 매주 여러 명의 강사들이 돌아가면서 특강식으로 진행이 되었다면, 카네기 최고경영자 코스는 20명∼30명 내외의 소규모 인원으로 Learning by Doing 이라는 독특한 자기계발 사이클에 입각해 실천하는 리더십 커뮤니케이션 훈련이라는 점이 가장 큰 차이점이다.
카네기 최고경영자 코스는 교육분야에서 ISO인증을 받았고, 단순한 강의를 듣는 것에서 벗어나 인간경영리더십을 직접 실습해봄으로써 현장에 적응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내용은 자신감과 열정. 인간경영 리더십(인간관계 비법), 스피치 커뮤니케이션 중심의 리더십, 개인 및 조직의 리더십 개발(동기부여), 스트레스 및 변화관리(갈등관리 기법)을 비롯하여 혁신적인 비전 설정. 협력창출과 의사 결정, 회의 진행법, 코칭 리더십 등을 담고 있다.
교육문의 488-3597, 487-3597
홈페이지 www.ctci.co.kr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