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진문화공간은 가족의 달 오월을 맞이하여 어린이뮤지컬 ‘Flying Duck(오리,날다)’를 7일부터 12일까지 6일간 평일 오전 10시 10분 11시 30분, 주말 오후 2시 4시에 개최한다.
뮤지컬 ‘Flying Duck(오리, 날다)’는 안데르센의 동화 ''미운오리새끼''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요즘 어린이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왕따 문제를 포함한 다양한 사회적 문제들에 대해 경각심을 일깨우고 가족의 사랑과 세상의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 하고자 하는 작품으로 아이들로 하여금 자신을 사랑하고 타인과 가족에 대한 사랑을 일깨워주려 한다.
예쁜 아기오리들이 모여 있는 연못가에 빛이 나지 않는 잿빛 옷을 입은 더기, 연못에서 놀고 있는 오리 친구들의 아름다운 춤을 따라 추려다가 오히려 더 우스꽝스러운 몸짓을 하게 된 더기는 놀림을 받게 된다.
연못에 비친 자신이 너무나 창피한 더기는 끝내 엄마가 계시다는 알록달록 꽃나라를 찾아 집을 떠나고 마는데... 과연 더기는 소원대로 엄마를 만나 다시 집으로 돌아올 수 있을까?
문의 : 063-272-7223(art-factory.or.kr/ 전석 15,000원)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