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끼리, 연인끼리, 또는 친구끼리 분위기 있는 곳에서 함께하는 풍성한 식사.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행복한 시간이다. “그런데 어디서, 뭘 먹지?” 고민이 아닐 수 없다. 맛있으면서도 서비스 좋고 가격까지 저렴한 곳이 있다면 최상일텐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행복한 시간을 위한 장소를 아직 찾지 못했다면 흥덕구 산남중학교 부근의 ‘아리아 리젠시’는 강력 추천할만하다.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 친절한 서비스, 무엇보다 착한가격,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런 분위기로 입소문이 자자하기 때문이다.
샐러드, 롤, 까르보나라 여성들에게 인기 대박
흥덕구 산남동 법원 부근은 ‘먹자골목’으로 유명하다. 패밀리 레스토랑을 비롯해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맛집들이 수두룩하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아리아 리젠시는 가장 대중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보통 맛집들은 한 두 가지 대표메뉴를 자랑하지만 아리아 리젠시의 메뉴는 무려 120여 가지로 모두 대표메뉴라고 할 수 있다. 그야말로 한식, 중식, 양식, 일식 등 산해진미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아리아 리젠시에서는 싱싱하고 다양한 샐러드와 입안 가득 느껴지는 신선한 초밥, 롤, 바다 내음 가득한 싱싱한 해산물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특히 까르보나라와 해물 스파게티는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하고 깊고 풍부한 맛으로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 만점 메뉴다.
김종구 사장은 “신선한 샐러드와 함께 즐기는 얼큰하고 시원한 샤브샤브는 아리아 리젠시만의 자랑”이라며 “농수산물 시장에서 직접 식자재를 매일 공급받아 실력 있는 유명 쉐프 8명이 정성들여 조리한다”고 설명했다.
넓은 매장,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 최고의 서비스
180여평 규모의 아리아 리젠시는 280석의 좌석을 구비하고 있어 대규모 단체고객도 수용 가능하다. 특히 매장 내부에 별실을 마련해 두고 있어 돌잔치, 회의, 각종 단체모임을 할 수 있다. 김종구 사장은 “80명이 앉을 수 있는 별실에는 빔 프로젝트도 마련돼 있기 때문에 돌잔치뿐 아니라 식사를 하면서 할 수 있는 회의나 세미나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특히 아리아 리젠시에는 30여명에 이르는 종업원이 있어 친절한 서비스를 자랑한다. 또 평일 오후 4~5시에는 브레이크 타임을 두고 있어 손님들이 음식을 기다리는 불편함을 줄였다.
아리아 리젠시는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넓직한 실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갈색 톤의 인테리어로 고풍스런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넓은 테이블과 푹신한 의자로 안락함을 준다. 한식, 일식, 즉석요리, 샤브샤브 코너 등을 별도로 마련해 놓고 있어 사람이 붐비는 시간에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착한 가격으로 부담 없어
아리아 리젠시가 대중적인 인기를 얻을 수 있는 비결은 무엇보다 부담 없고 안정적인 가격에 있다. 평일기준으로 점심은 1만 4900원, 저녁은 1만 8900원(초등학생은 1만원, 5~7세는 6000원)으로 다른 패밀리 레스토랑에 비해 부담 없이 여유로운 식사를 할 수 있다. 특히 지난해 11월 올리브팜스에서 아리아 리젠시로 상호를 바꾸면서 고객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3000원가량 가격을 내렸다. 이 사장은 “요즘 웬만한 점심메뉴도 7000~8000원에 이른다”며 “여유롭게 식사를 즐기고 자리를 이동하지 않고서도 디저트까지 해결할 수 있어 주부들의 모임장소로는 안성맞춤”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김종구 사장은 “시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한자리에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최근 뷔페식 패밀리 레스토랑이 많이 생기고 있다”며 “많은 레스토랑 중 아리아 리젠시가 가격대비 만족도는 최고”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식재료 값이 많이 올라 가격을 맞추는 것이 쉽지 않지만 고객들의 호응에 부응하고자 앞으로도 저렴한 가격을 계속 유지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청주시 흥덕구 산남동 661 인템프라자 2층(산남중학교 앞 하모니마트 옆 건물 2층)
043-292-5242, 043-296-5242
최현주 리포터 chjkbc@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