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잔신도시 2001아울렛 및 CGV 건물에 5월 오픈 예정
안산 고잔신도시 2001아울렛과 CGV 건물 10층에 영·유아 대상의 실내 테마파크 ‘후토스 테마파크’가 5월 오픈할 예정이다.
5000㎡의 대형 공간에 조성되는 후토스 테마파크는 안산 최대 규모의 실내 테마파크로, KBSN TV를 비롯해서 전세계 90여 국가에서 상영 중인 영·유아 대상 인기 캐릭터 ‘후토스’가 주요 테마이다. 후토스를 중심으로 조성된 테마 공간에서 주된 이용 고객인 7세 이하의 어린이와 동반 부모 및 가족들은 특별하고 소중한 체험을 하게 된다.
이를 위해 후토스 테마파크는 특별하게 실내가 꾸며진다. KBSN 키즈 에듀센터인 방송센터, 3D 뮤지컬공연장, 놀이공간, 전시공간, 영·유아 전용 어드벤처 등의 특별 테마존으로 조성되는 것이다.
후토스파크 관계는 “후토스 에듀파크는 3D 애니메이션 및 방송 촬영 세트장을 실내 테마파크에 적용해서 영유아의 학습, 생활, 독서, 건강, 글러벌, 인성, 사회습관 등 7가지 습관을 자연스럽게 형성할 수 있도록 테마존으로 조성된다”며 “재미와 함께 교육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만족도 높은 신개념 테마파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토스파크가 들어서는 고잔신도시는 대규모 아파트와 근린상가 밀집 지역으로 안산시민을 포함해서 서울·경기권 100만명 이상의 고객 확보가 가능한 곳이다
현재 후토스 테마파크에서는 임대사업자 및 회원을 모집 중이다. 3500∼5000만원의 소액투자가 가능하며 9%의 확정수익이 보장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후토스파크 관계자는 “1차분 모집을 끝내고 본사 보유분 2차 모집이 진행되고 있다”며 “후토스파크는 4000만원대의 소액 투자로 9%수익 보장, 건물 개별 등기를 통해 안전성을 보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문의 : 1899-2255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